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자연 속에서 사람은 볼 수 있는 것보다 볼 수 없는 것이 더 많고, 들을 수 있는 것보다 들을 수 없는 것이 더 많다. 자연의 위대함을 생각하면 한없이 작은 우리의 존재가 느껴진다. 하지만 이 자연의 거대함 속에서 미세한 그 무엇도 소중하지 않은 것이 없다. - 귀에 대하여

우리나라 여자 영화배우들이 해외에서 활동하는 배우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김윤진, 김수현, 배두나 등 할리우드로 진출하여 우리나라 배우도 국제적으로 통한다는 사실을 여실히 증명해 주는 것 같습니다.

여기에 배우 하지원이 오우삼 감독의 영화 ‘맨헌트’에 출연하는데요.

오늘은 영화 맨헌트 개봉일 티저영상 등 주요정보에 대해서 살펴 보도록 할게요.


★ 영화 맨헌트(Manhunt) 주요 정보 안내

1. 개봉일 : 국내 12월 개봉 예정

2. 줄거리 : 동명소설과 일본의 영화 <그대여, 분노의 강을 건너라>를 원작으로 살인죄를 뒤집어쓴 변호사가 자신의 무죄를 증명하기 위하여 암살단과 특수경찰 팀의 추적으로부터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로 정통 범죄 액션 느와르 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3. 감독 및 제작진

맨헌트의 각본과 연출을 맡은 오우삼 감독을 살펴보면요. 그는 1986년 <영웅본색>을 시작으로 <영웅본색2>, <첩혈쌍웅>, <첩혈가두>, <첩혈속집>, <종횡사해> 등으로 홍콩 느와르 장르를 창시하고 전 세계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은 후 할리우드에 진출해 <하드 타켓>, <브로큰 애로우>, <페이스 오프>, <미션 임파서블2> 등으로 세계 시장을 주름 잡았다. 

이후 홍콩으로 돌아와 중국에서 <적벽대전1, 2>, <태평륜1, 2>를 감독했다. 마치 발레와 같은 그의 우아한 액션은 정교한 슬로우 모션으로 특히 유명하여 오우삼 감독은 홍콩 느와르의 대부로 추앙 받는다.

특유의 화려하고 우아한 슬로우 모션 액션과 오우삼 감독의 트레이드마크인 날으는 비둘기를 장착하고 범죄 느와르로 귀환하여 액션 팬들을 가슴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4. 캐스팅 배우

영화 맨헌트는 중국, 홍콩, 일본, 한국, 대만이 참여한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이다.

<집결호>, <초한지>, <태평륜>, <그레이트 월>의 장한위가 누명 쓴 변호사 역을 맡았으며, <용의자X의 헌신>,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바람의 검심>시리즈의 일본의 대표적인 지성파 배우 후쿠야마 마사하루가 특수경찰 역을 맡았고, 한국 여성 액션의 1인자 하지원이 킬러 역을 맡았다. 

특히 하지원은 킬러 역을 맡아 변장과 잠입 그리고 대담한 액션으로 다양한 변신과 고난도 액션을 종횡무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곡성>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준 쿠니무라 준이 거대한 조직의 보스 역으로 다시 한 번 존재감을 들어낼 예정이다.

5. 영화 맨헌트 스틸컷



6. 포스터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맨헌트>가 올 9월 베니스국제영화제와 토론토국제영화제에 연달아 공식 초청 받아서 화제가 되고 있으며, 특히 국내 배우 하지원이 킬러 역으로 출연하여 베니스국제영화제에 참석할 예정이라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개봉예정영화 맨헌트 티저영상>

배우 하지원은 최근 중국에서 열린 ‘맨헌트’의 제작발표회 당시 “어릴 때부터 홍콩 느와르 영화를 보고 배우의 꿈을 키웠고 꿈에 그리던 오우삼 감독의 영화에 출연하게 되어 꿈만 같다”며 출연 소감을 전한 바 있는데요.

올 겨울 가장 화려하고 화끈한 하드 보일드 액션을 선보일 ‘맨헌트’ 기대가 되고도 남습니다.^^


이상 홍콩 느와르의 대부 오우삼 감독이 20여년 만에 정통 범죄 액션 느와르로 복귀한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맨헌트’ 주요정보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