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인류가 전쟁을 끝내지 않으면 전쟁이 인류를 끝낼 것이다. - 존 F. 케네디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원제:The Hitman's Bodyguard)가 북미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는데요. 우리나라에도 곧 개봉을 앞두고 있죠.

킬러의 보디가드 어떤 영화인지 주요 정보에 대해서 살펴 보아요.


★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주요 정보

1. 개봉일 : 8월 30일 대개봉

2. 줄거리 :  세상 제일 잘난 맛에 사는 섭외 1순위 앵그리 보디가드인 엘리트 보디가드(라이언 레이놀즈)가 국제사법재판소 증인으로 채택된 킬러(사무엘 L. 잭슨)를 보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는 이미 ‘데드풀’로 국내 영화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코믹 액션의 대가 라이언 레이놀즈와 다수의 영화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펼쳤던 사무엘 L. 잭슨의 캐스팅 만으로 국내 팬들의 관심을 모았던 작품이다.  

3. 감독 및 제작진

비교적 신인 감독인 패트릭 휴즈는 '익스펜더블3'를 연출한 경력이 있다.  

수입/배급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등급 : 15세 관람가

4. 캐스팅 배우

자칫 B급 영화가 될 수 있는 코미디 소재 액션 영화지만 '킬러의 보디가드'는 배우의 힘만으로 유쾌한 재미를 관객들에게 준다. 섭외 1순위 보디가드와 지명수배 킬러의 만남이라는 엉뚱한 상상력에서 출발한 '킬러의 보디가드'는 최근 영화가를 휩쓸고 있는 '브로맨스'라는 키워드와 만나 더욱 재미를 배가시킨다. 

- 사무엘 L. 잭슨은 ‘킬러의 보디가드’에서 거침없는 킬러로 돌아올 예정이다. 

영화에서 그는 국제사법재판소의 증인으로 서게 되면서 보디가드의 보호를 받게 되는 지명수배 1순위 킬러를 연기했다.

- 라이언 레이놀즈는 '데드풀'에서, '사무엘 L. 잭슨'은 '킹스맨'에서 액션 연기로 국내 팬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 악역으로는 국내에서 '레옹'으로 소름끼치는 연기를 보여줬던 게리 올드먼이 이번에는 코믹 연기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셀마 헤이엑이 킬러의 아내 ‘소니아 킨케이드’로 합세해 영화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셀마 헤이엑은 멕시코 출생의 할리우드 스타로 페넬로페 크루즈와 함께 대표적인 남미의 이국적인 외모와 매력을 겸비한 배우로 주목받은 여배우다.

그녀는 <킬러의 보디가드>에서 악명 높은 킬러 ‘다리우스 킨케이드’를 연기한 사무엘 L. 잭슨과 함께 비교 불가한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임과 동시에 그동안 보여준 적 없었던 통쾌한 액션에 더해, 거침없는 욕설, 코믹한 연기부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5. 스틸컷

카체이싱, 보트, 총기, 맨몸액션까지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하드코어 액션들이 등장한다.

불가리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등 유럽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상당 부분 불가리아에서 촬영된 <킬러의 보디가드>는 자동차, 오토바이, 보트 등을 막론하고 강렬한 추격 액션을 선보였다.



6. 킬러의 보디가드 포스터

<킬러의 보디가드 예고편>


이상 대규모 액션씬부터 배우들의 노력과 열정으로 완성된 맨몸액션, 그리고 유럽 로케이션 촬영까지 관객을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화려한 볼거리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주요정보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