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게으른 사람은 주로 겉으로 보이는 것에만 신경을 쓴다. 겉으로 보이는 것이 없으면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경멸하고 얕잡아본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 조시아 길버트 홀랜드

지난 2015년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가 600만 관객을 돌파했었는데요. 차기작인 9월 개봉을 확정한 '킹스맨: 골든 서클' 주요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 개봉예정영화 킹스맨 골든서클 주요 정보

1. 개봉일 : 9월 27일 대개봉

2. 줄거리 : 전편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에서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면접을 통해 최고의 스파이로 거듭난 에그시(태런 에저튼)와 그의 멘토이자 이번 영화에서 가장 큰 서프라이즈의 주인공인 해리(콜린 퍼스)가 영화의 기둥 축인데요.

'킹스맨'의 양복점과 본부가 파괴 된 상황 속 세계가 악의 무리에 의해 인질로 잡히고, 이에 영국과 미국의 킹스맨 본부가 만나 다시 한 번 세상을 구출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3. 감상 포인트

액션과 거리가 멀었던 콜린 퍼스가 보여준 젠틀맨 스파이의 모습이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2015)의 가장 큰 매력이었다면, 교회에서 죽은 줄만 알았던 콜린 퍼스가 부활해 다시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두번째론 지난 시리즈에 사무엘 L. 잭슨이 사상 최악의 악당 발렌타인 역할을 맡았다면, ‘킹스맨: 골든 서클’에는 아카데미·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영국 대표 여배우 줄리안 무어가 품위 있는 여성 빌런으로 강력한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더불어 ‘킹스맨: 골든 서클’의 세계관은 영국을 벗어나 미국으로까지 확장된다. 에그시와 멀린은 손 쓸 수도 없이 순식간에 파괴된 킹스맨 영국 본부를 떠나 미국의 자매 스파이 기관인 스테이츠맨에게 도움을 청한다. 그들이 마주하게 되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새로운 스파이 세계가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4. 제작진 및 감독

감독 매튜 본, 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5. 캐스팅 배우

콜린 퍼스, 태런 에저튼, 채닝 테이텀, 할리 베리, 제프 브리지스, 페드로 파스칼 등이 출연합니다.

우아하고 차분한 미소로 상징되는 배우 줄리안 무어가 선보일 위협적인 악역 변신은 전세계 평단과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사로 기대하게 만드는 요인이랍니다.

7월 20일 샌디에고에서 열린 2017 코믹콘 인터내셔널에서 스테이츠맨의 멤버 진저 역할로 합류한 할리 베리가 혹독한 신고식을 치뤘는데요.

바로 "'킹스맨: 골든 서클'과 '007' 시리즈 중 어느 것이 더욱 영국적인 영화인가?"라는 짓궂은 질문에 할리 베리가 대답을 못해 버번 위스키를 큰 컵에 한 번에 마신 것은 큰 회자가 되고 있답니다.^^

6. 스틸컷



7. 포스터

[킹스맨: 골든 서클] 2차 예고편


이상 매튜 본 감독이 선사하는 상상을 뛰어넘는 혁신적인 스토리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화려한 액션을 보여줄 예정인 킹스맨 골든서클 주요 정보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