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일만 하고 휴식을 모르는 사람은 브레이크가 없는 자동차와 같아서 위험하기 짝이 없다. 또한 일할 줄 모르는 사람은 모터가 없는 자동차와 같아서 아무 소용없다. - 존 포드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극장가에 대작 영화들이 많이 개봉하는데요. 그 틈새에 우리나라 영화가 젊은 피 3인방을 내세워 맞불을 놓고 있습니다.

바로 군함도의 송중기, 택시운전사의 류준열, 청년경찰의 박서준 등인데요. 오늘은 코믹액션 영화 청년경찰 주요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 개봉예정영화 청년경찰 주요 정보

1. 개봉일 : 8월 9일 대개봉

2. 주요 줄거리 :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코믹액션 영화이다.

둘도 없는 친구인 두 사람은 외출을 나왔다 우연히 납치 사건을 목격하게 된다. 목격자는 오직 두 사람 뿐! 기준(박서준 분)과 희열(강하늘 분)은 학교에서 배운 대로 지체 없이 경찰에 신고한다. 
 
하지만, 복잡한 절차와 부족한 증거로 수사는 전혀 진행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 상황이다. 1분 1초가 급박한 상황에서 아까운 시간만 흘러가자, 기준과 희열은 직접 발로 뛰는 수사에 나서기로 하고 예측 불가능한 상황을 마주하게 되는데… 발로 뛰는 수사를 펼치는 스토리이다.

3. 제작진 : 김주환 감독, 무비락 제작. 롯데엔터테인먼트 배급.

4. 한정판 스페셜 전단

두 배우의 익살스런 표정과 '아! 씨!'라는 짧고 강렬한 카피로 시선을 모으는 메인 포스터뿐만 아니라 파란색과 노란색의 강렬한 대비로 두 캐릭터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은 캐릭터 포스터, 그리고 청춘콤비의 수사 과정을 엿볼 수 있는 스틸까지 담아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여기에 얼굴에 상처를 입은 채 벽에 기대 앉은 모습이 궁금증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가 8P 전면에 인쇄돼 있어, 두 캐릭터의 코믹함부터 상남자다운 거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 한정판 스페셜 전단 배포 상영관

롯데시네마(월드타워·건대입구·김포공항·노원·신림·광복·부산·수원·동성로), CGV(영등포·울산삼산·왕십리·인천·의정부·대전·광주터미널·신촌아트레온·용산), 메가박스(코엑스·목동)가 있다.

5. 청년경찰 스틸컷

6. 주요 출연 배우

박서준은 언제나 몸이 먼저 반응하는 의욕 넘치는 경찰대생 기준을, 강하늘은 이론을 중시하는 원칙주의자 희열을, 각각 연기했다. 훈련단장 '주희'역에 박하선이, 청년경찰들의 정신적 지주 '양교수'역에 성동일이 출연한다.



 

<박서준 X 강하늘 캐릭터영상>

<청년경찰 티저 예고편>

7. 이 영화의 관전 포인트

박서준이 연기한 기준은 들끓는 의욕에 몸이 먼저 움직이는 경찰대생으로, 뜨거운 열정과 진심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다. 기준이 경찰대생인 만큼 박서준은 수사과정에서 액션과 유도 훈련 등으로 거친 남성미를 드러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앞뒤 상황 없이 앞만 바라보는 성향 탓에 서슴없이 망가지는 모습까지 지금까지 숨겨놨던 박서준은 폭 넓은 연기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기준의 콤비이자 논리로 무장한 희열을 연기하는 강하늘과의 '티격태격 의기투합' 케미스트리도 영화의  관전포인트로 작용할 것이다.


이상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코믹액션 영화 청년경찰 주요 정보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