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2018년도에 회사에 입사해서 지금까지 다니고 있는데, 회사가 나날이 발전하면서 외형이 커지자 시작된게 아웃소싱이다. 외부업체에 조직의 일부를 계속해서 넘기면서 조직을 슬림화 하고 있는데,

외부업체로 많은 일이 넘어가 업무가 줄어 인력이 강제 구조조정되고 있다.

동료들을 잃는다는 슬픔도 잠시 나의 위치가 불분명해지고, 언제 구조조정의 칼날이 나의 목에 들어올지 모른다는 불안감에 떨고 있다.ㅋㅋ

하지만 6년여 회사 생활을 하면서 지금껏 잘 버티고 있다는 굳은 심지로 끝까지 잘 버텨서 10년은 채우려 한다.

그때까지 건강하고 운동 열심히 하고, 나의 방만함을 슬림화시켜서 나의 구조조정을 이뤄 낸다면 어렵지 않은 일일꺼라 믿어의심치 않는다.^^

오늘은 휴가를 맞이하여 경주 불국사를 다녀왔는데 거기에 묵었던 호텔 후기에 대해서 써 보려 한다.

 

이 호텔은 경주 불국사 바로 인접한 곳에 있는 키즈 가족호텔로 저렴한 가격으로 숙박을 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곳이다.

주차장은 네비게이션 따라서 가면 골목길로 들어가니 대로변으로 그냥 직진하는 걸 추천한다.

주차장은 8대 정도 댈 수 있는데, 지하에 트램폴린과 간단한 게임 및 인형뽑기가 있어서 아이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수 있다.

기구가 작지만 그래두 잘 뛰어 놀았다 울 딸램은ㅋㅋ

큰 인형은 뽑기 힘들었지만, 작은 인형은 잘 뽑혀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이라 생각이 든다.

우리는 4인 가족이라 주니어 가족룸으로 예약을 했는데, 숙박 세일페스타 기간에 예약을 해서 아주 싼 금액으로 예약을 할 수 있었다.

2층 침대가 삐걱거리긴 했으나 난방이 잘 되는 관계로 잠을 잘 잤다는ㅋㅋ

호텔 어매니티가 그렇게 훌륭하진 않으나 구색은 다 갖췄다는..

일회용 칫솔은 와이프가 사용해 봤는데 품질이 조금 떨어져서 집에서 가져온 칫솔로 양치질 하는 걸 추천한다.

tv는 인치가 중간 정도로 괜찮았고, 전기포트와 헤어드라이기 등 성능은 괜찮았다는 거.

여기가 화장실이 엄청나게 넓은게 조금 기형적인 구조라는 느낌을 받을 정도였다.

타월을 8개 정도로 비치해 놔 다른 호텔보다 수건은 널널하게 쓸 수 있었다.

 



수압이 세서 정말 샤워도 시원하게 했다.ㅋㅋ

미니 냉장고가 숨겨져 있는데, 생수도 4병을 갖춰놔 요긴하게 잘 먹었다는..

문화와 역사를 담은 도시답게 객실에 이렇게 좋은 글귀가 씌여져 있는데,

걸림돌도 딛고 일어서면 디딤돌이 된다.는 격언을 마음에 새기게 된다는 숙소라 할 수 있다.

이곳 객실의 가격표입니다.

인터넷에 올라온 금액보단 조금 더 세게 나와 있네요.

저흰 티몬에서 세일페스타 할인받아 88,000원에서 58,000원 금액으로 1박을 할 수 있었답니다.

불국사에서 2분 거리이고, 아이들 데리고 숙박하면 괜찮은 경주 불국사 키즈 가족호텔 숙박후기 어떠셨나요.

호텔 주소는 경북 경주시 영불로 248에 위치해 있고, 전화는 1600-4464 번이니 예약 문의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숙박 후기] 경주시 경주 불국사 키즈&가족호텔 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