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평소 연금복권을 종종 사는데 끝자리가 0번부터 9번까지 10장을 사곤 했다. 그런데 이게 웬일인가.

오늘 당첨여부를 조회하려고 봤더니 1번부터 9번까지 9장만 비닐케이스에 들어 있었다.ㅠㅠ 확인 안 하고 구매했던 나의 잘못이 아니겠는가 싶었다.

복권점 주인에게 따지려고 했으나, 일주일도 지난 거고 내가 장수를 세지 않은 나의 잘못으로 치부하련다.

또한 오늘 아침에 강동성심병원을 가려고 집을 나섰는데, 앞에서 달리던 차가 계속 내 진로를 방해하면서 차선 변경을 하지 않는가.

그래서 엉겹결에 열심히 달렸더니, 옆에 와이프가 과속카메라 있다고 난리다. 하지만 이미 60km를 넘겨 엑셀을 밟고 있었으니.ㅠㅠ

사람은 실수를 밥먹듯 하는 게 맞는 것 같고, 실수를 줄이는게 인생을 사는데 있어서 정답에 가까운 삶이지 않나 싶다.

오늘도 나는 실수를 하고 반성을 하고 머릿속에 실수를 되풀이 하지 않도록 깊숙이 저장해 놓고 잠자리에 들려 한다.^^

오늘은 결혼기념일에 다녀온 강원도 양양 더앤리조트 디럭스 패밀리 트윈 숙박 후기에 대해서 써 보려 한다.

 

 

벌써 결혼한지 13년이 지났다니.ㅠㅠ

정말 세월은 빨리 지나 가는 것 같다.

우리가 강원도로 여행을 적잖이 오는데, 양양고속도로가 뚫려서 3시간 안에 도착할 수 있는 멋진 곳이 아닌가 싶다.

더앤리조트는 와이프랑 나랑 열심히 호텔을 검색한 후 지어진지 오래되지 않은 호텔을 추려서 결정한 리조트이다.

본관동에 체크인 하면서 편의점 cu도 있어서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ㅋㅋ

이곳이 좋은게 산속에 리조트를 꾸몄고, N1동부터 N5동까지 5개동의 객실이 있고, 온천수가 객실마다 다 나온다는 거다.

더불어 온천수영장과 스파온이라고 가든온천스파를 즐길 수 있다.

물론 가성비는 조금 떨어진다고 할 수 있다.ㅠㅠ

두어번 예약을 바꿨는데, 소셜인 티몬에서 10분 어택으로 싸게 숙박과 조식을 구매할 수 있었다.

1.5룸에 더블침대 2구, 조식 2인에 2박을 무려 21만8천원에 예약을 했으니 따봉이지 않을 수 없었다.^^

작은 방에 있는 침대가 아늑해 보인다.

디럭스 패밀리 트윈은 이렇게 세면대도 화장실 밖으로 나와 있다.

비데가 있어서 와이프가 뜯어 가고 싶어했다.ㅋㅋ

어매니티도 상당히 많이 갖춰져 있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기본으로 있고 말이다.

일회용 칫솔, 치약, 빗도 있고요.

전자레인지와 미니냉장고가 비치돼 있다.

생수도 4병이나 들어있어서 울 가족 물 걱정없이 보내고 왔다.^^

목욕 가운과 미니 건조대가 있어서 가벼운 옷가지는 말릴수가 있다.

와이파이는 신호 센걸로 연결하면 되고, tv도 다양하게 나와서 좋다.

에어컨도 스탠드로 있고, 방에도 벽걸이로 달려 있다.

전망도 그리 나쁘지 않다.^^

이곳의 장점이 콘센트가 여러군데에 있다는 거다.

요긴하게 쓴 것 같다.

헤어드라이기, 티슈, 홈키파 등이 작은 탁자에 들어 있다.

 



보통 호텔에 가면 시계가 없는데 더앤리조트엔 객실에 시계가 걸려 있어서 좋았다.

밖에 써프클럽이 있는데 추울 때는 조금 썰렁한 것 같다.

애들 뛰어놀 수 있는 해먹도 있다.

야시장 & 비비큐포차에서 저녁을 때웠는데..

메뉴들이 다 고가여서 주방장이 추천한 메뉴로 결정해서 먹었다.^^

cu에서 구매한 것들은 이곳에 반입이 안되는다는 점 기억해두시라.

이곳에서 우리는 더앤바비큐플래터로 다이닝을 즐겼다.

역시 직화로 구워서 그런지 분위기인지 몰라도 맛나게 먹은 것 같다.ㅋㅋ

이런데도 자주 와보고 해야 하는데 말이지.ㅋㅋ

이곳에 많은게 또 있는데 바로 고양이다.

새끼고양이도 있으니, 소시지나 고기로 먹이를 주면 잘 받아 먹을 것이다.ㅋㅋ

아침에 조식을 먹으러 레스토랑에 가는 길.

주말엔 뷔페로 진행되지만, 평일에는 단품으로 조식이 나온다는 점.

가격도 비싸기에 더구나 애들도 똑같이 받기에 조식은 비추다 비추!

구색을 갖춘 것인지 모르겠지만, 하늘정원도 작게나마 존재한다는 것.

양양 더앤리조트는 주변에 식당이 거의 없고 산속에 있다는 것 때문에, 조용하고 숙박만 좋아하는 스타일의 사람들이 묵으면 괜찮은 곳인 것 같다.

이상 강원도 양양 더앤리조트 디럭스 패밀리 트윈 숙박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