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둘째아이가 코로나19에 확진되고 나서 이틀 후 가족 모두 pcr 양성 판정을 받았다.

일주일간 격리를 마치고 5월에 예약 후 가기로 한 여름 바캉스를 떠났는데, 왜 이리 코로나 걸린 사람들이 늘어나는 것인지.ㅠㅠ

이 전염병에 걸리고 나서 후유증이 아직도 가시지 않았는데, 목이 컬컬해서 그런지 계속 잔기침이 나온다.

친구랑도 통화하면서 평소에 85% 정도 컨디션이 올라왔다고 하자, 친구는 코로나 걸리고 나서 6개월이 됐는데도 아직도 몸상태가 그저 그렇다는 얘기로 나에게 위로를 해주었다.ㅋㅋ

잔기침이 계속 되면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아 보려고 하는데, 약을 더 지어 먹어야하는지 아니면 이대로 놔둬야 하는지도 모르겠다.

아무튼 재확진자 수도 증가하고 있다고 뉴스에서 들었는데, 개인 위생에 각별히 신경쓰고 사회적 거리두기에도 자발적으로 참여해서 증가 추세에 있는 전염병에 주의를 해야겠다.

오늘은 2박 3일 일정으로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숙박 장소인 강릉 하슬라아트월드 뮤지엄 호텔 숙박후기에 대해서 써 보려 한다.

 

 

확실히 여름엔 강원도 여행이 필수불가결한 것 같다. 우리가 여행한 날짜가 7월 24일~26일인데, 전국 대부분의 지역이 폭염으로 몸살을 앓았지만, 강릉이나 정동진 지역은 폭염이 아니었다.

강릉 하슬라아트월드 호텔의 진수는 뷰도 좋지만, 조각공원 및 미술관, 야간에 조명 시설이 아닐까 싶다.

미술관, 조각공원이 있어서 평소에도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침실이 나무 목재 안에 들어가 있는 꼴이 참 특이한 곳이다.

바다 전망 또한 예술이며,

층고가 3미터가 넘기에 옥탑방도 존재한다는 거^^

처음엔 사다리 타고 올라가는게 익숙치 않아서 무섭긴 하지만, 딸래미도 무난(?)하게 적응이 완료 됐다.

베란다에 있는 욕조는 엄청커서 4명이 다 들어갈 수 있는 용량이다.

식탁에서 앞을 바라다 보면 미술관에 온 관람객들이 인생 사진을 찍고 있는 풍경 또한 유유자적하게 구경할 수 있는 곳이다.^^

하슬라아트월드호텔의 미술적 감각은 조명 시설로 나타나지 않나 싶다.

나중에 스탠드 커버 유리를 깨 버려서 큰 일이 났었는데, 잊혀지지 않을 하나의 사건을 만든 곳으로 기억이 되지 않을 듯 싶다.

여행을 오면 좋은게 집에서 못 누리는 호텔 방의 고급스러움이라 할까ㅋㅋ

호텔의 어메니티는 어떨까 살펴보면,

호텔방의 기준이 2인이기에 1인 추가시 초등학생은 1만5천원으로 울 가족은 2박 6만원에 추가비를 내고, 침구 2세트를 받았다.

기본 샴푸, 린스, 바디워시, 일회용 칫솔, 치약, 면도기가 지급이 된다.

타월도 넉넉히 긴 것과 짧은 것 총 8장 정도 주는 것 같고,

일회용칫솔은 웬지 한번만 쓰고 버리게 되네.

미니바에는 음료수가 잔뜩 들어 있는데,

애들은 다 돈내고 먹어야 한다는 거 ㅠㅠ

다행히 생수는 공짜!^^

일회용커피나 차가 없다는 게 이 호텔의 약점인 것 같다.

커피포트는 있는데 말이다.

욕조의 조명이 빨개서 욕조의 색깔과 깔맞춤되지 않았나 싶다.^^

 



처음에 tv가 어디 있나 찾아 헤맸었는데, 길다란 화면 속에 작은 화면으로 보인다는 거 조금 우스웠다.

세면대 또한 팔 짧은 사람들이 쓰기에는 조금 길게 형성되어 있다는 거.

욕실에 거울이 없다는 거는 정말 ng였다.ㅋㅋ

헤어드라이기 있는 곳에 손거울이 있는데, 이것도 숙박 하루 후에 찾았다는 거ㅋㅋ

전실 바로 앞에는

이렇게 금고가 있어서 개인 귀중품은 확실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거,

물론 보관하고 나서 잊어버리면 안된다는ㅋㅋ

전화기가 고풍스러움을 자아 낸다면, 전화기 받침대는 돌덩이라 혹시나 부부싸움을 하면 안된다는 점 알려드려요.ㅋㅋ

어떤 조명을 끄면 콘센트에 전기가 나간다는 점도 이 호텔의 옥에 티가 아닐런지 싶다.

하슬라아트월드호텔에 숙박하면 하슬라아트월드뮤지엄 관람권을 30% 할인해 준다는 점,

호텔이 주가 아니기에 객실은 20개 미만이기에 되게 조용하고 아늑하다는 장점이 있는 호텔인 것 같다.

성수기인 7월 마지막주에 2박3일로 47만9천원 정도로 숙박을 해결한 점, 칭찬해주고 싶다.ㅋㅋ

호텔 내 편의점이 없고, 조식이 한식이 아니어서 불편한 점도 없지 않아 있지만,

뛰어난 경치와 예술적인 감각, 높은 층고와 화려한 조명 등등 장점이 많은 강릉 정동진의 하슬라아트월드 뮤지엄 호텔을 적극 추천해 보는 바이다.

이상 강릉 하슬라아트월드 뮤지엄 호텔 숙박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마칠까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