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출퇴근하면서 라디오를 많이 듣는 편인데, 좋은 얘기가 나오면 다른 생각을 하다가도 귀담아 듣게 된다. 근 일주일 이상 폭염이 계속되는 날씨 속에서 에어컨 없이 밖에서 일해야 하는 사람들이 있다.

어떤 인터뷰에서 어떻게 더운 날씨에 밖에서 일하는데 힘들지 않냐고 물어보니 일 자체를 즐기면 더위 쯤은 잊어버린다는 답변자의 대답 속에서 디제이가 감동을 받았다는 내용이 나에게도 크게 다가오더라.

세상에 일하는게 만만치 않은 일이 없다.

불평 불만이 안 나올 수 없겠지만, 가족을 위해 나 자신을 위해서 좀더 일에 매진하고 좀더 효율을 높이며 재미있게 일 할 수 있도록 노력하려 한다.

오늘은 구로 이마트에 장보러 갔는데 새롭게 출시된 초코파이가 있어서 글을 작성해 보려한다.

 

 

오리온 초코파이 하면 빨간색을 생각하기 마련인데, 이런 민트 색이라니 깜짝 놀라서 이마트에서 집어 들었다.ㅋㅋ

베스킨라빈스 31에 민트초코가 예전부터 있었는데 초코파이에 접목을 하다니 대박^^

2021년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 판매라니..

크기가 작아서 조금(?) 실망은 했지만 서두..

초코파이가 서슬퍼런 여름의 시원함을 위해 태어났다고 할까 잠깐 생각해 봤다.ㅋㅋ

상쾌한 민트 크림이 웬지 치약같다는 생각도 조금 들고^^

달코한 블랙쿠키칩이 콕콕 박혀 있어서 초코파이의 명성을 헤치지 않는 ㅋㅋ

딸래미가 조금 의아해 하면서 먹어 보더니..

 

 

 

웃으면서 아빠인 나에게 초코파이 민트초코를 건네면서 하는 말,

"아빠! 내 입맛에 안 맞아. 나머진 아빠가 먹어요."

초코파이 정 민트초코의 원재료!

초코파이 민트초코의 영양정보 1개(28g)ekd 131kcal.

내가 먹어보니 새로운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끌릴 수 있겠으나 대중적으로 성공하지는 못할 것이라는 생각을 해 보았다.^^

오리온에서 초코파이 민트 외에도 민초송이, 다이제씬 민트초코, 다이제볼 민트초코 등 4가지 매력의 민트군단인 민초단을 내놓았으니,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해 본다.

서두에서도 얘기했지만, 이번 여름을 겨냥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라는 걸 상기시키면서 반짝하고 시들지 않을까 생각해 보면서..

아 가격은 2980원에 대형마트에서 팔고 있네요.^^

이상 오리온 초코파이 민트초코 주니어사이즈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