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일주일이 멀다하고 손톱, 발톱은 자라나고, 한달이 조금 안 된 시점에 머리카락 또한 자르지 않으면 엉성함을 감출 수 없는데요.

사람은 귀찮은 일을 잘 하는 사람이 성공의 대열에 한발 다가 서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물론 자신의 외적인 것에만 개발한다고 해서 되는 것은 아니지만 말이에요.^^

오늘은 페북 친구님이 선물로 주셔서 맛있게 먹은 프랑스 명품 피자인 '솔레미오 피자' 후기에 대해서 써볼까 합니다.



★ 프랑스 명품 냉동피자 '솔레미오피자'

솔레미오피자는 프랑스 남동부 지방에서 오븐으로 갓 구운 피자를 내동시켜서 유통되는 피자인 것 같아요.

치즈가 염소 치즈, 말린 자두, 붉은 양파, 햄이 주 메뉴입니다.

피자를 여섯판이나 선물해주셔서 정말 일용할 양식이 아닌 일주일치 행복을 덤으로 받은 것 같아요.^^

솔레미오 피자 전속 모델(?)인 저희 딸래미가 사진을 찍어 주었습니다.^^



쏠레미오피자의 조리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해동시켜서 뚜껑있는 후라이팬에 데펴주면 끝나네요.^^

요렇게 치즈가 녹아내리면 따뜻한 피자를 맛나게 드실 수 있어요.

처음에 조리할 때 해동을 덜 시키고 했더니 금방 타는 것도 같은데요.

이 냉동피자의 생명은 완전 해동과 약한 불에서 10분정도의 타이밍 싸움인 것 같습니다.

★ 쏠레미오피자 맛있게 먹는 꿀팁

오븐으로 화덕피자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게 좋은 것 같은데요.

없다면 후라이팬이 제일 괜찮은 것 같습니다.

물론 4~5분은 조금 부족할 것 같고요. 완전해동했다면 7~8분 정도가 낫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포장지 뒷면을 봤더니 한글로 자세하게 나와 있네요.

쏠레미오피자의 제품명은 고트치즈&건자두 피자에요. 원재료명과 영양정보 나와 있으니 참고해 보시고요.

맛은 도우가 바싹하고, 재료가 별로 들어가 있지 않음에도 한끼 먹기에는 안성마춤인 것 같고요. 처음에 도우가 얇아서 짤 것 같았는데, 담백하고 치즈의 맛이 그대로 느껴져서 유럽피자를 맛보는 정말 최고의 풍미를 느낀 것 같습니다.

와이프는 자신의 입맛에 조금 안 맞다 하는데요, 저는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이상 프랑스 명품 냉동피자 '솔레미오피자' 맛있게 먹는 꿀팁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