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역시 아침에 빨리 일어나니 하루가 정말 꽉찬 느낌인데요. 이제는 일요일에도 빨리 일어나는 습관을 들여야겠어요.

이번주 월요일부터 정식 출근을 하게 되는데, 7시반까지 출근을 해야 하거든요. 얼추 50여분이 소요되니 집에서 6시 30분에는 나가야 하는데요.

아침에 씻는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서 거품 면도는 하지 않고, 전기면도기를 사용하기로 해서 쿠팡에서 필립스 전기면도기를 주문했네요.

로켓배송으로 받은 필립스 1000시리즈 전기면도기 S1320 사용후기에 대해서 소개해 보겠습니다.



★ 필립스 전기면도기 S1320 블랙 + 브라이트 쥬시 레드

쿠팡 로켓배송으로 어제 주문했는데, 오늘 도착해서 사용을 해 보았습니다.

제품명이 필립스 S1320/04 전기면도기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세개의 칼날이 네 방향에서 면도를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내용물을 보니 전기면도기, 충전기, 청소용 솔, 면도기 카바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구레나룻을 자르는 게 없어서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심플하니 괜찮은 디자인입니다.

면도기 헤드부분을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필립스 전기면도기 1000시리즈의 헤드부분입니다. 살모사 모양 같더라고요.^^

이 전기면도기는 충전만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8시간을 충전하면 35분 정도 면도를 진행할 수 있다네요.





아침에 면도하고 조금 털이 자라난 저의 턱입니다.^^

몇 년만에 전기면도기를 써보게 되었네요.

전기면도기가 살에 닿으면 다칠까봐 조금 주저했었던게 사실인데요.

깔끔하게 털을 밀어내는 것을 보고, 애정을 가져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쿠팡에서 구매한 가격은 50,41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아 그리고, 이 전기면도기는 충전기를 빼고 사용해야 한다는 거 기억해주시길요.


이상 필립스 1000시리즈 전기면도기 S1320 사용후기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