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라디오를 듣는데 피부에 안 좋은 걸 얘기해주네요. 첫째 커피를 마시면서 창가에서 햇빛을 쬐지 마라. 둘째 유분기나 땀이 난 상태에서 핸드폰을 사용하지 마라. 셋째 하루종일 컴퓨터를 하지 말라. 그런데 이 하지 말라는게 모두 포함되면 피부는 수명을 다하는 건가요.^^

오늘의 명언은 영국의 시인인 샐리의 ‘겨울이 오면 봄 또한 멀지 않으리.’ 입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야 봄이 옵니다. 마찬가지로 잘못된 사회도 시간이 지나면 반드시 바로잡히고야 맙니다.

캐치온 영화채널을 보고 있는데요, 해리포터 시리즈를 전부다 해주더라고요. 11월달에 개봉할 예정인 ‘해리포터 신비한 동물사전’ 영화 때문에 홍보차 그런 것 같습니다. 아주 횡재를 했지요. 그럼 해리포터 신비한 동물사전 영화에 대한 개략적인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신비한 동물사전 개봉예정일은 11월 16일이고요, 수능 하루 전날입니다. 강동원 주연의 가려진시간과 같은 날 개봉하네요.

책도 쓰고 시나리오도 직접 제작한 J.K. 롤링은 이달 초 ‘신비한 동물사전’이 5부작으로 개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정말 대단한 인간 승리의 표본입니다. 요즘 한국사회 문단에 퍼져있는 성폭력과 표절 논란으로 시끄러운데 말이죠.

해리포터 신비한 동물사전은 소설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호그와트 마법학교에서 배우는 교과서 중 하나인 《신비한 동물사전》의 지은이 뉴트 스캐맨더를 주인공으로 하는 영화랍니다.

1926년 뉴욕, ‘검은 존재’가 거리를 쑥대밭으로 만들고 미국의 마법의회 MACUSA의 대통령과 어둠의 마법사를 체포하는 오러의 수장 그레이브스가 이를 추적하는 혼돈된 상황이 일어나는데요. 마법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생물학자 뉴트 스캐맨더가 신비한 동물을 찾아 떠난 뉴욕에서의 모험을 그린 작품입니다.

해리포터 신비한 동물사전 포스터입니다. 2D, 3D, 4D, 아이맥스 등 영화의 상영관도 다채롭게 해서 상영할 예정입니다.

스페셜 예고편을 감상하시겠습니다.



신비한동물사전 출연 배우들입니다.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에 빛나는 에디 레디메인을 비롯해 존 보이트, 콜린 파렐, DC히어로무비 ‘플래시’의 에즈라 밀러, ‘스티브 잡스’의 캐서린 워터스턴, ‘본 투 비 블루’의 카르멘 에조고, 댄 포글러, 사만다 모튼, 젠 머레이 등이 출연합니다.

신비한동물사전에는 정말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하는데요.

1. 마법의회 대통령 ‘세라피나 피쿼리’  - 1920년에 미합중국 마법의회 MACUSA의 대통령

2. 마법의회 마법안보부 국장 ‘퍼시발 그레이브스’

3. 반 마법사회 총수 ‘매리 루 베어본’

4. 반 마법사회 멤버 ‘크레덴스’

5. 신비한 동물 밀매업자 ‘날라크’

미국 뉴욕을 붕괴시킬 수 있는 위험으로부터 구하려는 자와 이를 막으려는 자와의 스펙터클한 모험으로 가득한 이 영화는, 정말 해리포터시리즈의 흥행을 넘어설지도 관심사입니다.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영상, 신비한 동물들의 등장과 더불어 배우들의 열연이 조화를 이뤄 ‘해리 포터’ 시리즈를 이어 새로운 역사를 시작하는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세대 교체를 알릴 것으로도 전망됩니다.

 

이상 신비한 동물사전 개봉일, 스페셜 예고편, 포스터, 캐릭터, 출연 배우 등 개략적인 소개를 해 보았고요, 예매를 통해서 우리는 잘 보는 것만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