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와이프가 영등포 롯데백화점에 목걸이를 A/S 받으러 가면서 영화나 한 편 보고 올까 하고 저한테 얘기하더라고요. 그래서 혼자 보게라고 했더니, 혼자서는 밥도 안먹는 와이프가 그러겠다고 하네요. 우와 아줌마의 위력인가요. 와이프도 이제 나이가 먹긴 먹나 애잔한 마음이 앞서네요.

버스 광고를 봤는데, 황정민이 또 영화를 찍었더라고요. 요즘 대세 영화인은 황정민인 것 같습니다. 이정재, 최민식, 이병헌, 정우성, 하정우 등이 일류 배우라고 했을 때 황정민은 특급 배우라 해야 할 것 같아요.

오늘의 포스팅은 영화 김성수 감독의 범죄액션영화 '아수라'(阿修羅)’ 관련 정보입니다.


'아수라'는 지옥 같은 세상에서 오직 살아남기 위해 싸우는 나쁜 놈들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액션영화랍니다.(아수라 포스터)

아수라에서 배우 황정민은 각종 비리와 이권에 혈안이 된 악덕 시장 박성배로 변신했습니다. 황정민의 카멜레온 같은 변신은 어디까지 진행형이 될지 참으로 미지수네요.^^ 아수라 영화 스틸컷입니다.

영화 아수라 (阿修羅, Asura : The City of Madness, 2016) 캐스팅 배우입니다.

정우성(한도경 역), 황정민(박성배 역), 주지훈(문선모 역), 곽도원(김차인 역), 정만식(도창학 역), 윤지혜(차승미 역), 김해곤(태병조 역), 김원해(작대기 역)



영화 아수라 줄거리를 살펴보면요.

강력계 형사 한도경(정우성)은 이권과 성공을 위해 각종 범죄를 저지르는 악덕시장 박성배(황정민)의 뒷일을 처리해주는 대가로 돈을 받는다. 말기 암 환자인 아내의 병원비를 핑계로 돈 되는 건 뭐든 하는 악인의 길로 들어서게 된 한도경 역입니다.

그의 약점을 쥔 독종 검사 김차인(곽도원)과 검찰수사관 도창학(정만식)은 그를 협박하고 이용해 박성배(황정민)의 비리와 범죄 혐의를 캐려 합니다. 악에 계속 노출되는 사이에 태풍의 눈처럼 되어 버린 한도경(정우성)은, 자신을 친형처럼 따르는 후배 형사 문선모(주지훈)를 박성배의 수하로 들여보내고, 살아남기 위해 혈안이 된 나쁜 놈들 사이에서 서로 물지 않으면 물리는 지옥도가 펼쳐지는 지옥 같은 세상, 살아남기 위해 싸우는 악인들의 전쟁 <아수라> 영화입니다.

 

아수라 티저 예고편입니다.

9월 개봉하는 예정영화 중 단연 돋보이는 작품 중에 하나입니다.

 

영화 아수라는 9월 28일 개봉예정이고요, 지옥같은 세상에서 오직 살아남기 위해 싸우는 나쁜 놈들의 이야기를 어떻게 펼쳐 나갈지 정말 기대되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