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아들래미랑 소아과 진료때문에 강남성모병원에 갔었는데요. 대기를 하다 대기실에서 '명의'라는 tv프로그램을 하길래 잠깐 봤었는데요.

지방간의 안 좋은 점에 대해서 얘기하고 있었어요. 20대 뚱뚱한 사람과 70대 통통한 사람 중 누가 지방간이 더 많이 분포하는지 아세요?

바로 70대가 지방간이 더 많이 분포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나이가 들수록 뇌질환이나 심혈관계질환으로 발병할 수 있다는데요. 문제가 심각하더군요.

젊은 사람은 인슐린이 분비가 잘 돼서 그나마 괜찮은데, 나이든 사람은 근육량이 떨어져서 인슐린 분비가 쉽지 않아서 그렇다고 적당한 운동과 식단조절을 잘 하라고 의사선생님이 그러셨어요.ㅠㅠ

아무튼 나이가 들수록 계속 건강에 대해 생각하지 않을 수 없어요. 다음주에 건강검진이 예정돼 있는데요. 잘 검사해서 나중을 기약할 수 있도록 해야 겠어요.

오늘은 제가 상도동에 거주하는데요. 떡보의하루 자리에 '푸라닭' 이라는 치킨전문점이 들어와서 푸라닭 메뉴추천에 대해서 써 보려 합니다.

 

 

우리나라 외식업계의 대표주자가 바로 치킨전문점이라죠.

너무 많아서 많이 망하지만, 그래도 생겨나는게 치킨집 아니면 볼수가 없어요.

떡보의하루 떡집이 떡하니 버티고 있었던 자리인데요. 갑자기 공사를 하더니 이렇게 푸라닭이라는 치킨전문점이 생겨났지요.

예전부터 한번 먹어보고자 했었는데, 한번은 대기시간이 한시간이 넘게 기다려야 한대서 포기했었던 곳이에요.ㅜㅜ

드디어 오늘은 주문을 하고 테이크아웃을 했는데요.

30여분 정도 소요된다고 해서 좋았죠.^^ 더불어 여기서는 포장이 완료되기 5분 전에 문자도 보내주더라고요.

다른 치킨집보다 럭셔리한게 바로 위의 포장지인데요.

뭔가 있어보이는 듯한 느낌이 들지 않으시나요?^^

검정색 파우치 가방 안에는 제가 주문한 푸라닭치킨 반반이 들어 있었고요.

달콤양념소스와 고추마요소스, 치킨무, 코카콜라 캔 한개가 들어 있었죠.

푸라닭치킨 케이스도 되게 멋지지 않나요?

무슨 명품 가방을 보는 것처럼 말이에요.^^

다른 곳과 다르게 치킨무도 노란색이었고요.

나중에 말씀 드리겠지만, 고추마요소스가 정말 예술이었어요.

여기서 잠깐,

푸라닭치킨(puradak)은 스페인어로 '순수한'이라는 뜻을 가진 'pura'와 닭을 뜻하는 'dak'의 합성어로 '순수한 마음의 사람들이 만드는 치킨브랜드' 라네요.ㅋㅋ

역시나 어떤 치킨브랜드라도 그곳의 오리지날을 먹어보래잖아요.

그래서 저는 푸라닭 치킨의 추천메뉴로 푸라반 + 달콤반 이렇게 반반메뉴를 추천해 봅니다.^^

양념은 그렇게 달지 않으면서 깊은 맛을 내고요.

푸라닭치킨 후라이드 즉 오리지날은 고온의 오븐에 구워 육즙을 잡고, 전용유에 튀겨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맛 볼 수 있답니다.

푸라닭치킨 오리지널에 고추마요소스를 찍어먹으면 정말이지 느끼한 맛을 잡아주면서 치킨 본연의 맛을 느끼게 해주는 정말 정말 맛있는 기분을 느끼실 거에요.^^

치킨무도 와이프는 하얀게 아니라서 조금 그렇다고 했지만, 저는 뭐 괜찮았답니다.^^

 

 

 

 

언뜻보면 요플레처럼 보일 수 있는데요. 고추마요소스랍니다.

맛보시면 애정하게 되실 거에요.ㅋㅋ

저희 딸래미가 치킨다리를 한입 베어물며 정말 맛있다고 소리치더라고요.^^

소리를 들려드릴 수 없으니 그게 안타까울 뿐입니다.ㅋㅋ

푸라닭의 컨셉이 블랙이잖아요.

그래서 메뉴에도 '블랙'이라는 단어가 많이 들어 간 것 같아요.

푸라닭대표메뉴가 블랙크로칸슈, 블랙마요, 블랙마요 윙콤보, 푸라닭치킨, 순살치킨, 푸라윙콤보, 블랙알리오, 블랙 윙콤보, 블랙악마 등이 있답니다.

<푸라닭 메뉴추천 전체메뉴 바로가기>

치킨주문하고 포장하면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으니, 너무 멀지만 않으면 운동삼아 매장에 다녀 오시는 것도 좋을 거라 추천해 봅니다.^^

이상 푸라닭 메뉴추천 떡보의하루 자리에 떡하니 생겼어요 라는 제목으로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