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휴일에는 정말 시간이 광속으로 지나 가는 것 같아요. 물론 늦잠을 자고 하루를 늦게 시작하는 것도 나에게 할당된 시간을 없애버리는 효과 때문에 그런 것 같기도 하고요.

열심히 일하고 맞이하는 휴무를 어떻게 보내느냐도 굉장히 중요한 것 같은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쉼을 취하시나요.

설문 조사에서는 tv보기, 잠자기, 게임하기 등이 상위권을 달리는 것 같더군요. 휴식다운 휴식 취하면서 좀더 시간 활용을 하는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상도역 부근에 맘스터치 상도역점이 생겼는데 메뉴 및 가격 후기에 대해서 써 보려합니다.



★ 맘스터치 상도역점 오픈 메뉴 및 가격 후기

요즘 외식 업계는 퓨전과 1인 메뉴, 배달을 강화하는 추세로 가는 것 같은데요.

그런면에서 치킨과 버거를 중시하는 맘스터치는 갈수록 매장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맘스터치 상도점은 상도역 5번출구에서 숭실대 방향으로 대로변 1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맘스터치(Mom's touch) 메뉴 및 가격 입니다.

첫번째는 스낵 싸이드 및 음료 메뉴판입니다.

두번째는 버거 메뉴입니다.

치킨과 버거를 대표하기에 햄버거에도 치킨이 주로 들어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인크레더블 버거가 대표 메뉴가 아닌가 싶어요.^^

세번째는 치킨 메뉴입니다. 마살라치킨, 치파오치킨, 조청치킨 등 특화된 치킨메뉴가 맘스터치의 강점인 것 같습니다.

우리 꼬맹이 주문을 하고서 기다리는 시간에 한컷 찍어 보았습니다.

아 매장은 1인 좌석도 많고 가족들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해서 대략 15 테이블이 홀에 있는 것 같더라고요.

포스터를 보고 이걸 주문해 볼까도 생각했는데, 그러지는 못했고요.ㅋㅋ

마살라치킨은 다양한 향신료와 버터가 들어가 인도의 풍미를 느낄수 있다고 하니, 다음에 가면 주문해서 먹어 보려 합니다.

저는 디럭스불고기버거 세트를 와이프는 콘베지샐러드, 치파오 싱글을 딸래미는 치즈스틱과 오렌지쥬스를 점심 메뉴로 선택했네요.

맘스터치의 메뉴 및 가격은 정말 천차만별인데요. 비교적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는 것 같아서 가족들끼리 혹은 싱글들에게 유익한 프랜차이즈 전문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콘베지샐러드는 와이프가 되게 괜찮다고 흡입을 했고요.

짭짤하면서 바삭한 감자튀김은 울 딸래미가 엄지를 치켜 세웠어요.^^

물론 치즈스틱 또한 아빠에게 한입도 주지 않고 혼자서 야금야금 잘도 먹더라고요. ㅠㅠ

양배추가 되게 신선한 것 같아서 버거가 빵빵해 보입니다.^^

불고기버거는 롯데리아 보다 훨씬 큽니다.ㅋㅋ

엄마의 강제(?)도 있긴 했지만, 콘베지샐러드를 잘도 받아 먹는 울 딸래미가 넘 예쁜 것 같아요.^^

맘스터치의 특이점은 이렇게 계산대에 진열돼 있는 대중삼계탕, 소중삼계탕, 파송송닭곰탕, 파칼칼닭개장 등의 간편식인데요.

이러한 자체 브랜드 상품 판매도 굉장히 좋은 마케팅 인 것 같습니다.

맘스터치 상도역점의 주소는 동작구 상도1동 772-1 이고요.

전화번호는 02-814-8255 번입니다.

아 그리고 맘스터치 상도역점의 배달은 4월부터 가능하다고 하는 것 같더라고요.

이상 맘스터치 상도역점 오픈 메뉴 및 가격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