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직장에 입사해서 3개월 동안 열심히 업무 수행에 힘써 왔거든요. 그래서 나에게 힐링과 휴식을 주고자 가족여행을 계획하였지요.

연차를 이틀 내고 강원도 속초로 여행을 왔어요.^^

오늘은 여행의 첫째날 간 양양의 가볼만한 곳인 낙산사 관광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 강원도 양양 가볼만한곳 낙산사 관광

숙소는 속초의 콘도인 팜파스 리조트로 잡았고요, 체크인이 3시라서 서울 - 양양 고속도로를 타고 온 김에 낙산사를 첫번째 여행지로 잡았지요.

확실히 유명한 절인 만큼 단체 관광 버스들이 많이 들어와 있던데요. 주차장도 넓어서 100대 이상은 동시 주차가 가능한 것으로 보이더라고요.

전국 각각의 건어물 파는 상점들이 즐비해 있는데요. 눈에 띄는 것은 가오리였어요. 5만원이면 구입을 해서 먹을 수가 있답니다.

최고급 편백나무로 편백나무의 향과 풍경소리가 애운을 막아준다는 풍경종이 낙산사 입구에 '낙산 선물의 집'에 있는데요. 사람들이 한번씩은 다 만져보고 가는 것 같더군요.

물론 저도 종을 때려 보았어요.^^

낙산사 입구 문에서 우리 가족 사진 한장 박았습니다.^^

유모차도 올라가기 좋게 해 놓은 게 정말 고맙더라고요.

낙산사 표지판과 저의 데칼코마니 어떤가요.^^

절에 올라가다 보면 이렇게 지압돌로 된 곳이 있어서, 건강에도 무척이나 좋은 관광코스랍니다.

낙산사 입장료는 성인이 3천원이에요.^^

중고생이 1500원, 초등학생이 1천원이랍니다.

낙산사 입구에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조각상인데요. 낙산배의 유래를 잘 설명해 놓은 상이랍니다.

낙산사는 해수관음상, 꿈이 이루어지는 길, 원통보전, 보타전, 홍련암, 의상대, 템플스테이 등의 코스가 있는데요.

새벽 4시반에 올라오면 볼 수 있는 타종 하는 곳이랍니다.

드디어 양양 낙산사의 꿈이 이루어지는 길을 찾았어요.

정말이지 꿈을 이루고 말 그런 길이랍니다. 와보시면 알아요.^^

원통문인가요. 한자 공부를 다시 해야겠어요.ㅠㅠ

사람들이 얼마나 돌을 쌓아 놓았는지, 와 보시면 알테지만요. 정말이지 공든 탑을 만들어 놓으면 꿈이 이루어질 거라 믿는 확신이 생기실 거에요.





해수관음상에 저도 절을 올렸는데요.

저의 건강과 가족의 안녕을 빌었답니다.

복전함에 얼마를 넣고 두꺼비를 만지는 울 와이프와 따님^^

두가지 소원이 꼭 이루어지리라 믿습니다.

낙산사가 좋은게 바다도 볼 수 있고, 산책도 가능하고, 풍경사진도 엄청나게 찍을 수 있다는데에 있지 않을까 싶어요.

더불어 약수물도 상쾌하게 먹을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은 관광이 있을까요.

소원 성취를 하시려면 이렇게 초를 구입해서 유리관에 넣어 놓으셔도 된답니다.

낙산사에서 내려오는 길에 풍경 사진 하나 찍어 보았는데요.

강원도 양양 낙산사는 힐링, 건강, 관광, 소원 성취 등 종합 선물 세트 같은 관광 문화 유적지 같습니다.

이상 강원도 양양 가볼만한곳인 낙산사 관광에 대해서 써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