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도 남자이지만 요즘들어 연예계 종교계 정치계 모든 우리 사회 계층에서 성문제는 정말 심각한 수준에 올라와 있는 것 같습니다.

더욱 심각한 것은 tv에 자주 나오는 공인들, 청렴하고 순결(?) 해야만 하는 성직자 분들께서 이러한 행위를 하고 있다는데 있는데요.

무얼보고 무얼듣고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이 땅에서 순수하게 바르게 자라야 한다고 강요할 수 있겠습니까.ㅠㅠ

아무튼 할 말이 많지만, 여기서 논쟁할 사안이 아니라서 스톱하고요.

오늘은 속초 아바이마을 맛집 신다신 후기에 대해서 써 보려 합니다.



○ 속초 아바이마을 맛집 추천 신다신

1박 2일 일정으로 속초와 대관령 양떼목장을 들렀는데요.

속초는 정말이지 최고의 여행 코스를 자랑하는 것 같습니다.

아바이마을에서 빼 놓을 수 없는 50년 전통의 신다신 또한 빼놓지 않았고요.

가게 앞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청난 언론의 공습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메뉴 특성상 포장메뉴가 따로 이렇게 나와 있네요. 가격은 조금 올라간 것으로 보이죠.^^

어머님이 오징어순대를 사주셔서 저는 배불리 집에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속초 아바이마을 신다신식당의 메뉴판입니다.

양쪽으로 출입구가 있다는 것은 정말 특색이 있는 건데요.

카운터도 두개여야 하지 싶습니다.^^

울 딸래미 맛있게 먹은건지 만건지 과자만 들고 있네요.^^

신다신 전화번호와 주소 안내입니다.^^

계좌번호까지 나와 있네요.

함흥냉면은 그다지 명성에 걸맞지 않게 달기만 하고 그렇게 입맛에 맞지 않았습니다.





함경도가리국밥이 가장 맛있었다는 울 와이프의 소감이랍니다.

시원하고 고소하고 얼큰하다나요.^&^

물론 모듬순대는 신다신의 아바이마을맛집임을 인증해 주는 최고의 맛을 보여줍니다.

깔끔하고 순대 본연의 맛을 느끼게 해주며, 아바이마을에 왔다는 기념을 할 수 있는 최고의 맛집을 찾으신다면,

단연 속초 아바이순대 맛집인 신다신을 추천해 드리는 바 입니다.^^

속초 아바이마을 신다신 오시는 길입니다.


이상 속초 아바이마을 맛집 신다신 후기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