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별볼일 없는 사람인데도 친하게 사람을 대하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다. 강남에서 간만에 취업 세미나를 들었는데요, 역시 성공한 사람들은 여유가 있다. 말에도 힘이 있고, 상대방을 배려해 주는 것도 전문가이다.

업계에서 오래 살아 남아야 한다. 그래야 성공했다고 말할 수 있지 않을까. 그냥 1~2년 해 보고 안된다고 때려 치우려면 시작부터 하지 않는 게 좋다. 그래서 나의 여정은 많기에 천천히 하지만, 제대로 시작을 해야겠다는 생각이다.

버스타고 오면서 영화 <존윅 리로드>가 2월에 개봉한다고 하는데요, 키아누리브스가 주연이라 믿고 볼만한 것 같아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존 윅-리로드'는 레전드로 불리는 킬러, 존 윅의 이야기를 다룬 액션 영화로 키아누 리브스의 현실감 넘치는 화려한 액션을 예고한다.

★ <존 윅 2>의 개봉일은 2017년 2월 10일로 확정되었습니다.

★ 기본 줄거리

업계 최고의 레전드 킬러 ‘존 윅’은 은퇴 후 평화로운 삶을 살고 있는데요. 옛 동료의 ‘국제 암살자 연합’을 탈취하려는 계획때문에 꿈이 깨지고 맙니다. 친구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로마로 향하는 ‘존 윅’의 지하세계의 국제 암살 조직과 맞서는 내용이라, 눈속임 없는 진짜 액션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존 윅 - 리로드(John Wick Chapter Two, 2017) > 1차 예고편

★ 존윅 리로드 캐스팅 배우

- 감독은 전작의 공동감독인 데이빗 레이치가 샤를리즈 테론의 차기작으로 빠지고 채드 스타헬스키 감독만 복귀

- 존 레귀자모, 이안 맥쉐인, 브라짓 모나한 등의 출연진이 복귀하며 커먼, 로렌스 피쉬번, 피터 스토메어,루비 로즈, 토마스 새도스키 등의 새 배우가 출연합니다.



★ John Wick Chronicles 게임 제작화

‘존 윅 크로니클스’라는 제목의 가상현실(VR) 게임으로 선보여진다. <존 윅>의 영화사인 ‘라이온스게이트’는 VR게임 전문 제작사인 ‘스타브리즈’와 손을 잡고 영화 속 리얼한 액션을 게임으로 구현해낸다. <존 윅>에서 보여준 암살자들의 본거지 ‘컨티넨탈 호텔’, 암살자들 사이 통용되는 화폐 ‘골드 코인’등의 설정이 게임 속에서 중요 배경으로 등장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뱀파이어'라는 별명에 걸맞는 철저한 자기관리로 여전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키아누 리브스는, 이번에도 나이가 믿겨지지 않는 더 커진 액션 스케일과 로케이션을 담은 내용에 관객들의 눈이 쏠릴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상 2월 10일에 개봉예정영화인 키아누리브스의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풍기는 존윅 리로드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