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우리가 생각의 씨앗을 뿌리면 행동의 열매를 얻게 되고, 행동의 씨앗을 뿌리면 습관의 열매를 얻는다. 습관의 씨앗은 성품을 얻게 하고, 성품은 우리의 운명을 결정짓는다. - 미상

'루돌프와 많이있어'를 cgv 용산점에서 보고 나오는데, 또 일본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이 광고를 하네요. 이번 겨울방학에는 일본의 애니영화들이 밀려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폭풍수면! 꿈꾸는 세계 대돌격> 간략히 소개해 볼께요.

★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폭풍수면! 꿈꾸는 세계 대돌격 (Crayon Shin-chan: Fast Asleep! Dreaming, 2016)  

1. 주요 줄거리

환상적인 꿈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유쾌하고 신나는 모험과 절체절명의 상황에서 빛나는 짱구 특유의 웃음 폭탄으로 무장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어느날 떡잎마을 사람들이 모두 행복한 꿈을 물고기에게 먹히는 꿈을 꾸게 된다. 모두가 그것을 생각하며 의문을 가지고 있을 때 때마침 사키(보라)가 떡잎 유치원으로 전학을 오는데..

과연 짱구와 떡잎마을 마을 사람들은 이상한 꿈의 세계에서 무사히 빠져나올 수 있을까?

2. 일본판

일본에서 2016년 4월 16일에 개봉한 짱구는 못말려의 애니메이션 영화 시리즈의 제 24부작이다.

표어는 '이 남자, 자고 있어도 최강, 내가 자니까 괜찮아!' 이다.

전작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나의 이사 이야기 선인장 대습격"이 흥행에 대성공을 거둔 이후 나오는 극장판이다.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폭풍수면! 꿈꾸는 세계 대돌격> 메인 예고편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은 ‘꿈의 세계’라는 새로운 공간을 배경으로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박진감 넘치는 스펙터클한 대결을 선보이며, 화려한 볼거리를 예고해 귀추가 주목된다.


3.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개봉예정 : 2017년 1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이번 짱구는 2017년 새해엔 대국민 꿀잠 프로젝트가 대세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

4. 감독 : 감독은 다카하시 와타루이다. 전전작 진검승부! 로봇아빠의 역습의 감독으로, 2년만에 크레용 신짱 극장판 감독을 다시 맡게 되었다.

이상 박진감 넘치는 모험과 웃음 폭탄으로 어린이들의 필수 관람 영화로 손꼽히는 극장판 시리즈 애니메이션의 최강자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폭풍수면 꿈꾸는 세계 대격돌에 대해서 간략히 살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