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상대방에게 진정으로 흥미를 가지려고 노력하라. 그러면 당신이 2년동안 악전고투한 끝에 겨우 얻을 수 있었던 친구보다 많은 친구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친구를 얻는 최상의 방법은 먼저 상대방의 친구가 되어 주는 것이다. – 데일 카네기

2015년도에 올리브tv에서 김지호와 홍진호가 mc로 나와서 셰프들과 편의점에서 사온 음식으로 요리를 만드는 프로그램이 있었는데요, tvN의 삼시세끼 어촌편3 후속으로 ‘편의점을 털어라’라는 제목으로 파일럿 프로그램이 방영된다 해서요 이렇게 소개해 보려 합니다.



지난 23일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3'는 이번에도 큰 사랑을 받으며 막을 내렸는데요, 나영석pd의 독보적인 시청률 견인차의 저력을 보여준 것 같습니다. 다양한 변화와 시도는 그 만의 트레이드 마크인 것이죠.

이 삼시세끼의 후속편으로 ‘편의점을 털어라’가 1월 1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올리브tv에서는 셰프들이 요리를 했지만, tvN에서는 게스트와 패널들이 주도해서 요리를 하는 것 같습니다.

방송인 이수근과 가수 겸 배우 윤두준이 MC로 호흡을 맞추는데요, 여기에 팝스타 리키 마틴의 디지털 싱글 ‘벤테 파카’(VENTE PA’CA)에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한 걸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추가로 엠씨에 합류하였다.



★ 편의점을 털어라 프로그램 컨셉

기존의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던 '쿡방'과는 전혀 다른 형태의 신개념 요리쇼.

누구나 일상 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편의점 음식을 조합해 새로운 음식으로 재탄생시키는 과정이 담긴 예능 프로그램이다.

MC 이외에 패널들이 출연하는데요, 매주 제시되는 주제에 맞춰 다양한 편의점 음식을 구입, 이들을 재료로 창작 요리를 만들어 맛대결을 펼치게 된다. 게스트들이 이들의 음식을 먹고 레시피를 평가할 예정.

★ 패널출연자

H.O.T 출신 강타와 토니안, 개그우먼 박나래와 가수 딘딘이 패널 출연을 확정.

맛대결 뿐 아니라 편의점 음식에 얽힌 추억에 대해 이야기하는 공감 토크도 선보인다.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노련한 입담을 뽐내 온 이수근과 tvN '식샤를 합시다'를 통해 먹방 남신으로 거듭난 윤두준, 예능 MC에 첫 도전하는 '뇌섹녀' 웬디가 신선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 편의점을 털어라 파일럿 프로그램

- 3부작으로 진행되는 파일럿 프로그램이다.

- 1월 13일 오후 9시 20분에 첫방송됩니다.

- 연출가: ‘현장 토크쇼 택시’를 연출한 이윤호PD가 메가폰을 잡았다.

- 이윤호PD의 출사표 : "최근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이 간단하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한 공간인 편의점의 음식을 이용해, 새로운 음식을 재탄생 시키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프로그램을 통해 맛과 편리함, 요리하는 재미를 동시에 잡는 방법을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파일럿프로그램의 특성상 도전정신이 강한 프로그램이 될텐데요, 믿고 볼 수 있는 이수근과 윤두준의 조합이 이 프로그램의 성패를 가늠하는 중요한 잣대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 삼시세끼 어촌편3 후속으로 방영되는 파일럿프로그램 ‘편의점을 털어라.’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