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트랙터로 청와대를 향해 돌진하겠다는 농민들의 시위가 무산됐다는 걸 보고 참으로 느낀 바가 많은데요. 집에서 아무 것도 안하고 놀고 있는 저로서는 행동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으로 비교를 하면서 자책하고 있네요. 언제나 저는 그런 것 같아요. 남의 손에 이끌려서 어디를 가고, 남이 이거 해라 저거 해라 할 때야 움직이는 허수아비임을요.

200만 촛불집회가 열린 시국 속에서도 묵묵히 자기 일을 하고 있는 사람도 있고, 정치는 아랑곳하지 않고 태연스럽게 사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모두가 선택의 문제요, 행동의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 전지현이 푸른바다의 전설에 인어공주로 출연하는데요, 와이프가 전지현이 선전하는 bhc맛초킹이 먹고 싶다해서 처음으로 시켜 보았습니다.


bhc매장이 저희 동네에 없어서 대표번호로 전화하니 노량진점과 중앙대점을 알려주더라고요. 그래서 중앙대점에 시켰는데요, 40분정도 걸리니까 도착하더라고요.

포장봉투도 테이프로 감쌌고, 물티슈도 챙겨주네요. 와이프가 이런 bhc치킨의 서비스가 괜찮다고 칭찬하네요.^^

bhc마초킹의 맛은요. 색다른 맛입니다. 간장 맛에 꿀 맛을 섞었는데요, 어찌보면 맛있고 어찌생각하면 별로인 어중간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그렇게 달지도 짜지도 않아서 그런대로 보통 이상의 점수를 주고 싶네요. 와이프는 평소 교촌치킨의 반반메뉴를 좋아했는데, 마초킹도 괜찮다며 아작아작 잘 씹어 드시네요.ㅋㅋ

bhc맛초킹은 속까지 바삭한 치킨에 숙성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오리엔탈 블렌드 소스로 완벽한 맛을 추구한다고 하네요. 한마리 가격은 17,000원입니다. bhc메뉴가격을 살펴보니 15,000원에서 19,000원으로 금액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bhc치킨 새로 나온 메뉴가 순살 커리퀸, 맵스터, 맛초킹, 뿌링클 등이고요. 정말 다양한 입맛을 맞춘 메뉴 구성으로 스무가지가 넘는 다양한 치킨으로 무장한 것 같습니다. 또한 bhc치킨은 식용유를 고올레산 해바라기유를 쓰는데요, 이게 치킨 맛의 비밀이라고 하네요. 단일 불포화 지방산의 함량이 다른 식용유 보다 월등하고요, 많은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고, 또한 포화지방산 함량이 적다고 합니다.

bhc치킨 동작구 매장안내입니다. 저희는 중앙대점을 이용했습니다. 또한, 12월 1일부터 치킨주문하면 2017플래너를 준다고 하네요. 며칠 기다렸다 시킬 걸 그랬어요. 인기 일러스트 작가 펠트보이의 감성 디자인으로 실물은 보지 못했지만 심플하니 좋을 것 같더라고요.

 

이상 bhc맛초킹을 bhc치킨 시킬 때 너무 메뉴가 많다고 고민하시는 분에게 한번 드셔보시라고 추천메뉴로 말씀드려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