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예전에 직장에 다니거나 사업을 할 때는 항상 주말이 기다려졌는데요. 사업을 정리하고 잠깐 쉬고 있는 지금은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 것만 같아서 시간을 붙잡고 싶은 심정입니다.^^ 하루 24시간을 바쁘게 살라고 했는데요, 그래야 시간이 여유로워 진다는데, 아직도 나태한 생활을 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반성하게 됩니다.

오늘의 명언은 영국의 여왕 엘리자베스 1세의 말씀입니다. ‘나는 국가와 결혼했다.’ 조국을 위해 자신의 모든 생활과 마음을 다 바쳐 일하겠다는 엘리자베스 여왕의 태도는 훌륭한 지도자로서 모범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대통령과 사뭇 비교가 되는 터라 더욱 엘리자베스 여왕의 공적이 더 크게 다가오네요.

오늘 말씀 드릴 주제는 신세계사이먼이 운영하는 여주 ∙파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년에 단 한번 한다는 초대형 행사 ‘수퍼 새터데이(SUPER SATURDAY)’에 대해서 소개해 보려 합니다.



11월 5~6일까지 이틀 동안 진행되는 초대형쇼핑축제인 슈퍼새터데이는 아울렛 가격에 추가 20% 할인을 더 해주는 초대박 세일 쇼핑축제입니다.

위는 지난해 11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진행된 수퍼 새터데이 행사 모습입니다. 올해도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는데요, 여주프리미엄아울렛에서는 30~40대를 위한 추억의 노래를 선물하는 ‘슈가맨 수퍼송 콘서트’와 아이들을 위한 비눗방울 놀이 체험, 와인&비어 페스티벌, 플리마켓, 푸드마켓 등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 수퍼 새터데이 행사 안내입니다.

1. 190여 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Super Brand)해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20% 할인(Super Price)하며, 테마파크 이상의 즐거움을 제공(Super Fun)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2. 구매금액 별 상품권 증정행사 (2만원권 상품권을 증정)

- 여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삼성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 때

- 부산 아울렛에서는 현대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 때

3. 참여 브랜드가 세개 지점마다 다르므로 프리미엄아울렛 홈페이지에서 확인(www.premiumoutlets.co.kr)

- 전점 공통 : 아르마니, 에르메네질도 제냐, 비비안 웨스트우드, 마크 제이콥스, 막스마라, 산드로, 마쥬 등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폴로 랄프로렌, 브룩스 브라더스, 빈폴, 타미힐피거, 라코스테 등 트래디셔널 브랜드와 타이틀리스트, 테일러메이드, 콜맨, 노스페이스, 코오롱 스포츠 등 골프/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한다. 그리고 아디다스, 뉴발란스, 푸마, 리복 등 스포츠 브랜드와 테팔, 르크루제, 헹켈 등 리빙 브랜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하얀색으로 표기된 부분이 super saturday 참여 브랜드입니다. 참고로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수퍼쇼핑축제 참여 브랜드랍니다.



이밖에도 여주 아울렛에서는 분더샵, 돌체앤가바나, 아테스토니, 지방시, 센존, 꼬르넬리아니, 무스너클 등이 이번 행사에 참여합니다.

수퍼새터데이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참여 업체입니다.

수퍼 세터데이라는 행사는 미국 합작사인 사이먼 프로퍼티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아울렛이 매년 개최하고 있는 ‘미드나잇 매드니스(Midnight Madness)’를 한국 시장에 접목해서, 지난 2014년 11월 쇼핑과 엔터테인먼트가 어우러진 초대형 쇼핑 축제 ‘수퍼 새터데이’를 처음 개최했는데요. 당시 매출액이 전년 대비 2.5배 증가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습니다. 미드나잇 매드니스는 미국 최대의 시즌오프기간인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가 시작되는 새벽 12시 종이 울리는 순간 세일 행사가 시작되는 것을 일컫는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세일은 정말 엄청 행복한 일이죠. 예전에는 30%만 세일해도 대단히 좋았는데, 요즘 30%는 기본에서 기본도 안되는 퍼센티지가 됐지요. 연중 25~65% 할인하는 기존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20% 할인하는 수퍼쇼핑축제 수퍼세터데이 행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