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8월의 넷째주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 하늘을 한 번 바라보았더니 정말 가을을 알리는 맑디맑은 파란색으로 구름은 두둥실 떠 있고, 정말 좋더라고요. 추석도 얼마 남지 않았고, 곡식도 익어가는 소리가 서울까지 들리는 것 같습니다. 제가 오늘 중요한 계약이 있었는데요, 잘 마무리 짓고 주말에 어디 나가지 못해서 안달인 와이프와 딸과 함께 한턱을 내러 오픈한 지 얼마 안된 횟집으로 향했습니다.

‘만원의 행복 광어 삼촌 상도점’ 입니다.


광어삼촌 상도점은 상도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오픈 한지 얼마 안돼서 깨끗하고 저렴하게 회를 공급해서 저녁 시간이면 자리가 없을 정도로 입소문이 나고 있는 횟집이랍니다.

광어 소 접시가 1만원, 연어 소 짜리가 1만원, 해삼 1만원, 낙지 한접시 1만원, 멍게 1만원, 전어회 1만원 등 만원으로 행복을 줄 수 있는 광어삼촌입니다. 저희는 광어 소 접시와 전어회 한접시, 계란찜, 매화수 1병을 시켜서 총 27,000원에 식사를 했답니다.

물론 회가 저렴한 만큼 스키다시가 즉, 밑반찬이 조금 없어 보이지만, 주 메뉴를 잘 찾아 먹을 수 있어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와이프가 회를 좋아하는데 저는 그다지 잘 먹지를 않거든요. 그래서 조금 불만일 거에요. 소라는 메뉴에 없었고, 대하구이는 메뉴에는 있었지만 다 떨어졌다고 하더라고요.

가게가 10평 남짓하고요, 테이블이 7~8개 정도로 아담한 가게입니다. 상도시장을 찾으시는 분들이나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한 번 회 먹으로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원의 행복 광어삼촌 상도점 주소: 서울시 동작구 상도로37길 55 상도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만원으로 이제는 많은 것을 할 수 없는 세상입니다. 횟감도 마찬가지죠. 만원의 행복 광어삼촌 상도점으로 놀러들 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