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직장을 다니면서 동료와 많은 관계 속에 살아가는데요. 내가 일을 잘 못하면 도움을 주게 마련이죠. 그런데 어떤 동료는 말없이 도와 주지만, 어떤 동료는 자신의 색깔을 분명히 한 채 할 말 안할 말 다 하면서 투덜거리면서 도와주는 경우가 있어요.

와이프한테 이 이야기를 하니 그 사람 말에도 일리가 있다고 동조를 했는데요. 내 편은 없냐고 자조섞인 한숨을 내뱉곤 했어요.

아무튼 동료와의 협업 속에서 좀 더 일을 잘 할 수 있는 스킬을 쌓아 나가야겠어요.

오늘은 숭실대입구역에 있는 롯데리아에서 먹은 세트의 정석 티렉스(t-rex) 후기에 대해서 써 볼까 합니다.



★ 롯데리아 세트의 정석 티렉스(t-rex) 후기

서달산에서 산행을 마치고 숭실대입구로 내려 왔는데요. 롯데리아 숭실대입구역점에서 새로나온 티렉스 세트를 먹어 보았답니다.

버거는 불고기나 한우가 들어가야 제맛이라는 평소의 지론을 펼치고 있는데요.

와이프가 치킨버거도 먹을만 하다고 해서 추천으로 먹어 본 거에요.^^

우리 따님은 소프트콘이 맛있다고 롯데리아 간판 밑에서 표정을 짓는데 압권이네요.^^

통다리살 치킨버거와 콜라, 치즈스틱, 포테이토까지 세트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제품이 총 7600원인데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기념으로 5700원에 먹을 수 있답니다.

버거의 빵보다 더 큰 치킨이 들어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치즈스틱, 포테이토는 물론 빠질 수 없죠.

티렉스의 본질을 맛보느라 입이 터질 것 같았어요.^^

롯데리아에서 새로 나온 세트의 정석 티렉스 한번 맛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단돈 5700원에 맛 볼 수 있으니까 말이에요.^^

이상 롯데리아에서 먹은 세트의 정석 티렉스(t-rex)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