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며칠동안 업무량이 많아서 야근을 했는데요. 어제부터 노란 콧물이 나오고, 목이 붓는다는 느낌이 받아서 병원을 가야겠더라고요.

그래서 동네 의원을 갈랬더니, 와이프가 상도역에 이비인후과로 가는게 어떻겠냐고 하더라고요.

마침 오늘 쉬는 날이라서 그 곳으로 가기로 결정하고 집을 나섰네요.^^

오늘은 상도역에 있는 클린 이비인후과 후기에 대해서 작성해 보려 합니다.



★ [상도역 병원] 클린이비인후과 마늘주사 감기치료 후기

우와 아침에 클린이비인후과의원을 찾았는데, 어제 현충일이어서 그런지 문전성시를 이루었더라고요.

간호사에게 얼마나 기다려야 되냐고 물었는데, 한 30분 정도 기다려야 한다 하더라고요.ㅠㅠ

이곳이 상도역 5번 출구에서 가깝고, 주차하기도 좋아서 사람들이 많이 찾나 보나 했는데요.

진료를 받아보니 의사 선생님이 능수능란하게 코며 목이며 잘 보시는 것 같더라고요.

채 5분도 안돼서 진료가 끝나긴 했으나, 코에 맡는 연기를 맡으며 치료를 끝낼까 했는데요.

만성피로 회복, 뇌기능 회복, 고운 피부유지, 노화방지, 자주 감기에 걸리는 분, 근육통, 관절통, 신경통의 회복 등 나에게 모두 해당이 되는 관계로(?) 마늘주사를 한방 맡기로 했답니다. ㅋㅋ

물론 멀티 미네랄주사는 다음을 기약하고 말이죠.

수액실에서 마늘주사를 맞는데,  한시간에서 한시간 반 정도 걸린다는데.. 10분도 안 돼 끝난 느낌이에요.ㅋㅋ

잠이 솔솔 오더니 잠깐 졸았나 봐요.





역시나 몸에 좋다고 하면 사람이 귀가 얇아지기 마련인데요.

아무도 좋다고 얘기를 안해도, 벽에 붙여져 있는 것 만으로도 프랑스 수입 완제품인 비타민d 주사를 맞아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상도역에 있는 클린이비인후과는 평일에는 저녁 6시 반, 토요일에는 오후 1시까지 진료를 하고요.

위치는 상도역 5번출구에서 30초 거리랍니다.

예약문의는 02-822-1000번으로 하시면 될 것 같고요.

마늘주사와 감기 치료로 병원비가 3만 5천 1백원 나왔고요.

약제비가 6,100원 총 4만 1천 2백원 쓰고 왔네요.

귀, 코, 목, 수액 맞으실 분들은 상도역에 클린이비인후과의원으로 내방해서 진료 받으시길 추천 드립니다.^^

이상 [상도역 병원] 클린이비인후과 마늘주사 감기치료 후기에 대해서 써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