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 연예

kbs 드라마 다시보기 방법

tery kim 2017. 12. 18. 17:53

안녕하세요?

서울에 올 겨울들어서 가장 많은 눈이 내렸네요. 눈은 내려서 녹으면 좋은데 온도가 낮으면 자연히 쌓이게 되죠. 그래서 풍경은 좋을지라도 차로 이동하는 사람들에게는 쥐약인데요.

동네 골목길은 더욱이 치우지 않으면 나중에 빙판길로 변할 수가 있어서, 걸어다니기에도 힘들어지죠. 그래서 저는 우리집 앞에라도 열심히 치우곤 한답니다.

오늘도 열심히 눈치우고 나니 허리도 아프지만 어쩌겠어요. 내 집앞 눈은 내가 치워야죠.^^

오늘은 kbs 드라마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 kbs드라마 다시보기

kbs는 실시간tv로 my k 어플 및 웹으로 방송을 보실 수 있고요.

kbs드라마 다시보기를 하시려면 인터넷 검색창에 'kbs드라마'를 검색하셔서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지난 방송에 대한 저화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상영하는 드라마에 대한 지난 방송을 모두 보실 수 있어요.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을 보시려면 방송보기에서 다시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저화질 및 일반화질로는 kbs회원일 때 무료로 방송을 보실 수 있어요.

kbs드라마 종영프로그램도 다시보기가 가능한데요.



모든 kbs드라마가 다 있네요.

최근 종영한 고백부부도 볼 수 있네요.^^

저화질로는 무료로 볼 수 있어요.

고화질로 보실려면 이용권을 구매해서 유료로 보셔야 하는데요.

콘피아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또한, 무료로 드라마 보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tv나무 보리tv.com>

<마루tv>

<코리아바.com>


크롬이나 컨텐츠를 찾아 봐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무료로 볼 수 있다는데에 장점이 있는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랍니다.

<kbs드라마 다시보기 바로가기>


이상 kbs 드라마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