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이프가 요즘 봄기운에 피곤하다고 맛있는 것을 먹자고 난리다.

그래서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와이프가 짱 좋아하는 회를 먹으러 동네 앞에 속초항으로 고고씽했네요.^^








여기서 속초항은 강원도 속초가 아니고요 예전 한증막 맞으편에 위치하고 있는 '속초항 속초횟집'입니다. 정식 명칭은 '회' 속초항 속초물회 입니다.^^

상도동 맛집으로 선정된 곳이에요. 물론 저희가 선정 주체입니다.ㅋㅋ



저녁 6시가 안돼서 식당에 갔는데, 이른 시간이어서 그런지 저희가 첫타자로 입성을 했네요.

그래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소율이가 방에서

뛰어 놀아도 아무도 터치하지 않아서 더욱 좋았습니다.^^



밑반찬으로 나온 음식은 부침개, 꽁치구이, 콘버터구이, 번데기, 미역국이었고요.

저희가 시킨 음식은 해삼(싯가 2만원) 한 접시, 광어회 중자(2만8천원짜리) 한 접시였어요.

해삼은 쫄깃쫄깃한 식감으로 와이프가 엄청 좋아하는 횟감중에 하나고요,

광어는 기본적으로 우리 가족이 좋아하는 회 중에 하나지요.



매운탕도 5천원이면 끓여주는데요 매콤한 국물에 시원한 맛이 일품입니다. 이것 때문에 와이프가 이 곳을 우리동네 맛집이라 부른답니다.^^







위는 속초항 속초물회의 메뉴판입니다.


가족끼리 와서 동네에서 먹을 수 있는 횟집 중에 하나인데요. 자주는 아니지만, 외식하기에는 안성마춤인 것 같습니다.

가게 앞에 야장을 펼 수가 있어서 여름 때는 밖에서도 먹을 수 있고요.

안에 홀은 4인용 테이블이 10구 정도 있고, 룸에도 6구 정도 있어서

야장까지 펼치면 70~80명 정도의 손님을 받을 수 있는 제법 넓은 가게랍니다.


숭실대역과 상도역 딱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요.

전면이 잘 나와서 찾아오기도 쉽답니다.^^ 숭실대 맛집으로 검색해 보세요.


속초횟집이 은근 오래된 가게인 것 같습니다. 사장님은 제가 잘 알지 못하지만, 이곳에서 5년 이상 영업을 하신 것 같거든요.


주변에 큰 횟집이 없어서 어디를 갈지 모르시겠다면, 속초항 속초횟집으로 오셔서 맛있는 회 떠 드세요. 방문포장도 가능하답니다.^^


노량진 수산시장으로 장보러 못 가시는 분들은 상도동에 속초항 속초물회 가게로 놀러오세요.



속초항 속초물회 주소: 서울시 동작구 상도1동 262

예약 전화: 816-585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