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만일 사람이 젊었을 때 어리석은 행동으로 인한 창피를 경험하지 않으면, 나이가 들어서도 여전히 똑같은 바보짓을 하고 다니게 된다. - 제프리 초서

요즘 대형마트의 오픈 형태를 보면 단순 물건만 파는 대형 슈퍼마켓의 개념을 떠나서, 문화와 쉼, 운동과 퓨전이 살아 숨쉬는 복합몰로 탈바꿈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대표적으로 하남의 스타필드가 그렇고요, 고양에 오픈할 스타필드 또한 3~40대 부모들을 위한 특화 쇼핑몰로 꾸며진다 하지요.

오늘 소개해 드릴 서초 롯데마트 또한 럭셔리한 분위기와 저렴하고 다양한 양질의 신선식품으로 무장한 프리미엄 매장이 아닌가 싶습니다.



롯데마트 서초점은 롯데마트의 123호점으로 서초역 마제스타시티 주상복합몰에 오픈한 매장인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운영합니다.

휴점일은 매월 둘째, 넷째주 일요일로 8월 13일, 8월 27일, 9월 10일, 9월 24일에 휴무합니다.

보통 요즘 상반된 쇼핑문화가 존재하는데요. 바쁜 현대인들은 손가락으로 물건을 주문하고 배달서비스를 받는 경우가 있는가 하면, 마트의 신선식품들을 일일히 따져보고 그곳의 문화와 여유를 만끽하며 쇼핑도 삶의 일부다 라며 영화, 오락, 먹거리, 후식 등을 모두 다 섭렵하며 서너시간은 기본으로 있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후자의 의미로 서초 롯데마트는 기분좋은 프리미엄 쇼핑공간이지 않을까 싶어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도서관 모형까지, 쇼핑하다 힘들면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까지 서초롯데마트는 쇼핑족들을 위한 공간을 많이 마련했어요.^^

간단히 즐길 수 있는 트랜디한 메뉴의 전문 식당가 최고지요.^^

스테이크를 구워먹을 수 있은데요, 정육코너에서 구매 후 1500원이면 스테이크를 한 입에 뚝 딱 할 수 있습니다.^^

미국산 랍스터를 항공으로 직송하여 저렴한 가격 15,800원에 맛 볼 수 있고요, 해산물 코너에서는 1팩당 1500원에 즉석에서 싱싱한 회를 떠서 먹을 수 있네요.

쥬스 코너에서는 생과일쥬스를 착즙하여 먹을 수 있는데요, 개당 1천원의 과일 두개로 착즙비 500원으로 즉, 2천5백원이면 명품 쥬스를 먹을 수 있고요.

서울우유에서 만든 밀크몰은 색다른 코너임을 느낄 수 있답니다.

베이커리 코너는 코스트코 못지 않은 가성비를 자랑하며 맛도 일품이랍니다.

푸드 트럭이 두대있는데, 색다른 풍경인 듯 싶어요.

롯데마트서초점에서 쇼핑을 마치며 즐기는 우동 한그릇은 정말 꿀맛이지 않을까요.

이러한 프리미엄 마트들이 늘어나며 자신의 집에 냉장고가 그렇게 많이 들어 차 있지 않아도, 좋을 최고의 쇼핑 공간이라 할 수 있지요.

롯데마트서초점 안내입니다.



층별 입점 정보입니다.

지하 1~2층이 매장이고 지하 4층부터 7층까지는 주자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입점 업종을 잠깐 살펴 보면요.

커피는 폴바셋, 패션잡화로는 보나핏, 슈즈멀티샵이 오픈해 있고요 무인양품이 11월 오픈할 예정입니다.

화장품으로는 네이처리퍼블릭, 미샤, 에이프릴스킨, 엔프라니, 이니스프리, 토니모리 가 있습니다.

베이커리로는 베이크 랩(팩토리형베이커리), 치즈앤도우.

애완용품매장, 토이박스, 한삼인(건강식품), 그로서런트 코너엔 밀크몰(치즈공방), 북촌손만두, 쁘띠유로구르메(치즈간식/디저트), 집밥예찬 등이 입점해 있습니다.

어반포레스트에는 두끼 , 르사이공〔베트남쌀국수〕 , 제레미20〔딤섬/누들〕 , 찰스숯불김밥〔분식〕 , 푸드트럭〔Chef Lee〕 , 푸드트럭〔Perfect · Ice〕 , 홍대돈부리〔일본 가정식 덮밥〕가 있답니다.

롯데마트서초점 오시는 길입니다.

서초역 사거리 인근 마제스타시티 주상복합몰 지하에 위치해 있네요.


이상 서초/강남권에 처음 선보이는 서초롯데마트 영업시간 주요 입점점포 등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