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잘못 디딘 한 발자국은 다시 회수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리고 주의깊게 대답하라. - T. 그레이

보통 새차를 사면 그 때만 기분이 좋은 것 같은데, 현대자동차의 구매프로그램을 보니까는 1년마다 새차로 바꿀수 있겠더라고요. 물론 사고(?)가 나야되지만 말이죠.^^

1년 내 사고 발생시 동일차종 교환만 가능했던 것을 타 차종까지 가능하게 만들어 놓은게 현대자동차의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입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 4월 판매조건 및 구매혜택, 어드밴티지 프로그램 버전2에 대해서 소개해 보겠습니다.


이번에 현대차가 출시한 쏘나타 뉴라이즈 모델입니다. 쏘나타 뉴라이즈 가솔린모델 가격은 2255만~2933만 원으로 책정됐고요, 쎄타2 2.0 터보엔진을 적용한 최고급트림의 가격은 2733만~3253만 원이다.

★ 현대자동차 4월 구매혜택 입니다.

쏘나타 뉴라이즈 출시로 쏘나타2017년형 모델에 판매조건이 좋은 것 같습니다. 기본이 70만원 할인과 더불어 36개월 무이자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쏘나타하이브리드 기본 150만원 구매혜택과 또는 100만원 + 36개월 무이자 구매프로그램으로 이용을 할 수 있답니다.

싼타페 2017년형은 체인지업페스타로 700대 한정 7%의 프로모션을 주고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 어드밴티지 프로그램 버전2입니다.


차종 구분을 두지 않고 고객이 원하는 신차로 모두 교환이 가능해졌습니다.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이란 현대자동차가 만든 신개념 고객 보상 제도로, 차량 구매 후에도 ▲한 달 내 타 차종 교환(차종교환) ▲1년 내 사고 시 동일차종 교환(신차교환) ▲한 달 내 차량 반납시 할부금 상환 처리(안심할부) 등을 해주는 것이다.  

기존 차량의 매매나 수리가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도 신차 교환이 가능케 했다. 예를 들어 아반떼 구매 후 1년 내 사고가 났다면, 아반떼는 물론 쏘나타나 그랜저로 교환이 가능하다는 얘기다.

이게 가능이나 하겠어? 하고 생각했는데요. 미국에서는 '어슈어런스(Assurance)’ 라는 이름으로 대단히 활성화된 자동차 구매프로그램이라 합니다.

소비자 중심의 판매철학을 통해서 현대자동차의 도약이 예상되는 대목입니다.


이상 현대자동차 4월 구매혜택 판매조건 및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