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슬픈 자는 기쁜 자를 미워하고, 기쁜 자는 슬픈 자를 미워한다. 빠른 자는 느린 자를 미워하고, 게으른 자는 민첩한 자를 미워한다. - 호라티우스

원래 영화를 잔잔한 것을 좋아하는데요, 장르 불문하고 다양한 영화를 보는 것을 추천하더라고요. 그래서 4월에 개봉예정인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은 압도적인 액션과 파격적인 이야기로 극장가의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이 영화의 주요 정보에 대해서 살펴 보도록 할게요.


★ 영화 분노의 질주 : 더 익스트림 주요 정보

1. 개봉일 : 4월 12일 수요일

2. 줄거리 : 평화로운 일상으로 돌아온 최강의 리더 ‘도미닉’(빈 디젤)과 멤버들. 멤버들은 도미닉이 첨단 테러 조직의 리더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함께 사상 최악의 테러를 계획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최강의 리더가 조직을 배신하는데, 멤버들은 이들의 반대편에 선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를 영입해 최악의 적이 되어버린 도미닉과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치게 된다.

3. 감독 :  F. 게리 그레이, 크리스 모건 작가 작품

4. 시리즈 :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8번째 작품이다.

★ 주요 출연 배우

빈 디젤(도미닉 토레토 역), 드웨인 존슨(루크 홉스 역), 샤를리즈 테론(사이퍼 역), 제이슨 스타뎀(데카드 쇼 역), 스콧 이스트우드, 커트 러셀, 미셸 로드리게즈, 크리스토퍼 히뷰 등

★ 이 영화의 관전 포인트

1. 첨단 테러 전문가 ‘사이퍼’(샤를리즈 테론 분)의 존재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사이퍼(샤를리즈 테론 분)는 도미닉과 함께 최악의 테러를 계획하는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 속 도미닉을 제외한 기존 패밀리의 모습과 사이퍼와 함께 있는 도미닉의 모습은 팀의 분열과 갈등이 어떻게 그려질지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2. 샤이퍼의 조종 아래 수많은 슈퍼카들이 일사불란하게 움직이고, 건물에서 떨어지는 ‘좀비 카 액션’에 더해진 4DX의 격렬한 진동 및 환경 효과는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게 해 지금껏 보지 못한 스릴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갑작스럽게 날아드는 거대 래킹볼에 슈퍼카들이 산산조각 날 때 느껴지는 4DX 효과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서만 느낄 수 있는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배가시킬 것이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8 메인 포스터>

3. ‘도미닉’의 분신인 닷지 차저와 오렌지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쿠페를 개조한 랠리 파이터, 기관총이 달린 탱크 립소, 중장비에 가까운 아이스 램에 이르기까지 거대한 스케일에 맞게 개조된 슈퍼카들에 걸맞게 4DX 효과도 한층 강력해진다.

4. 탱크 액션, 비행기 격추 액션, NO CG 슈퍼카 다이빙 액션 등 언제나 상상을 초월하는 초대형 액션을 선보였던 ‘분노의 질주’ 시리즈답게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은 개봉 전부터 잠수함 액션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The Fast and The Furious 8, 2017)" 메인예고편>

이 영화의 제작사인 UPI코리아 페이스북홈페이지에서 작은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는데요. #분노의질주_더세븐 을 IMAX로 볼 수 있는 단 한번의 시사회 초대이벤트에요.

- 이벤트 기간: ~ 3/26(일)

- 일시: 4/3(월) 저녁 8시 ㅣ장소: CGV 왕십리

- 당첨자: 10명(1인 2석) | 발표: 3/28(화)

 ** 본 시사회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이 아닌 7편 <분노의 질주: 더 세븐>의 IMAX 시사회입니다.

참여방법은 페이스북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분노의질주 더세븐 시사회 초대이벤트 참여하기>


이상 4월 12일에 개봉예정작인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주요 정보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