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 연예

2016 연예대상 MC 방송3사

tery kim 2016. 12. 13. 00:13

안녕하세요? 스스로가 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는 동안은 그것을 하기 싫다고 다짐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그것은 실행되지 않는 것이다. – 스피노자

와이프가 사회복지사 과정을 인강으로 듣고 있는데 과제를 열심히 하다가 하기 싫다고 난리네요. 참고문헌이 있어야 한다고 도서관에 가야겠다며 저보고도 과제를 좀 해달라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도와주자니 공부하는 의미가 없을 것 같고, 안 도와주자니 계속 바가지를 긁어 댈테니 말이죠.

오늘은 방송3사의 2016 연예대상 mc가 모두 확정 된 것 같아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먼저 2016 kbs연예대상 mc입니다. KBS 예능국은 〈2016 KBS 연예대상〉의 MC로 이휘재, 유희열, 혜리가 선정됐다고 발표했습니다. 유희열은 sbs가요대전 엠씨에 이어 2연타를 하는 연말 시상식의 사나이가 되고 있습니다.

이휘재는 2015년 KBS 연예대상 수상의 주인공인데요. 〈2016 KBS 연예대상〉 MC로 무대에 오르는 영광을 얻었네요. 최고의 진행실력을 가진 능력자라서 별 무리 없이 진행할 거 같고요. 혜리 또한 최고의 시즌을 보내고 있는 슈퍼 아이돌답게 시상식 사회를 보는 영광을 누리게 되네요.

유희열은 <유희열의 스케치북>과 라디오 진행을 통해 쌓아온 재치 있는 입담과 능숙한 진행실력을 생방송으로 구현해 낼텐데요. ‘프로입담러’ 다운 맛깔진 진행을 예고하고 있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kbs연예대상은 12월 24일(토) 밤 9시 15분부터 1부과 2부에 걸쳐 총 210분간 방송될 예정이다.

두번째 2016mbc연예대상 MC입니다. 배우 이성경이 김성주, 전현무과 함께 〈2016 MBC 방송연예대상〉의 MC로 호흡을 맞춘다.

이성경은 올 초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 넘치는 끼와 입담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최근에는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의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항상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던 이성경이 오는 연예대상에서 보여줄 MC로서의 색다른 모습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뭐 김성주와 전현무는 대한민국 최고의 엠씨답게 능수능란하게 사회를 볼 걸로 예상되며 화려한 진행이 예상됩니다.

김성주, 이성경, 전현무가 함께 진행하는 올 한해 최고의 예능인들의 축제, ‘2016 MBC 방송연예대상’은 12월 29일 밤,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공개홀에서 생방송 될 예정이다.

‘올해 최고의 예능 & 베스트 커플상 투표 시작!’

한편 MBC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두 부문의 후보가 공개됐다.

최고의 프로그램 후보를 직접 시청자들이 12월 23일(금) 17시까지 투표로 뽑아주시면, 12월 29일 생방송 중 발표한다고 하네요.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후보에는 올해 500회를 맞이한 〈라디오스타〉를 시작으로 〈나 혼자 산다〉, 〈듀엣가요제〉, 〈마이 리틀 텔레비전〉, 〈무한도전〉, 〈쇼! 음악중심〉, 〈섹션TV 연예통신〉, 〈우리 결혼했어요〉, 〈일밤-복면가왕〉, 〈일밤-진짜 사나이〉까지 총 열 개 팀이 선정되었다. 저는 개인적으로 ‘라디오스타’가 될 것 같아 투표했습니다.^^

최고의 커플 후보에 조세호도 올라와 있네요. 가장 핫한 연예인중의 한명이 아닐까 싶습니다.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커플 케미를 보여준 슬리피-이국주를 비롯해, 에릭남-솔라, 조세호-차오루, 조타-김진경, 최태준-윤보미 등의 〈우리 결혼했어요〉 커플과,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양보 없는 진행으로 웃음을 자아낸 홍혜걸-여에스더 까지 총 여섯 커플이 이름을 올렸다. 저는 에릭남&솔라 커플에 한표를 행사했어요.

☞ 2016 최고의 커플은 누구? 〈2016 MBC 방송연예대상〉 홈페이지 보러가기

〈2016 MBC 방송연예대상〉은 생방송으로 12월 29일 (목)에 열릴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2016SAF SBS연예대상 MC입니다. '국민 MC' 강호동이 '미우새' PD와 손잡고 SBS로 내년에 예능프로그램으로 컴백하잖아요. 그래서 연예대상엠씨로 낙점된게 아닐까 싶네요.

2016SBS연예대상 MC는 강호동, 이경규, 이시영으로 선택되었습니다.

SBS를 빛낸 예능프로그램입니다.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런닝맨, 미운우리새끼, 불타는 청춘, 백년손님, 백종원의 3대천왕, 판타스틱듀오, 꽃놀이패에서 많은 시상자가 나올 것 같습니다.

'2016 SAF SBS 연예대상' 시상식은 오는 12월 25일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이경규, 강호동, 이시영의 공동 사회로 개최된다.

 

이상 2016 연예대상 MC들을 지상파 3사 모두 살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