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헨리의 시 한편으로 열정에 대해서 말하고자 합니다.

‘나는 내 영혼의 선장이다.’

밤이 내게 덮여 오고 어둠은 칠흑같이 검지만

불굴의 영혼을 내게 준 신에게 나는 감사하고 있다.

환경이 날 잔인하게 저버려도 난 위축되거나 울지 않았다.

운명의 곤봉이 날 내리쳐서 머리에서 피가 나도 난 굽히지 않았다.

이 세상의 저주와 파괴도 모자라 저승의 위협이 저 멀리 보이지만, 아무리 오랜 세월 겁준다 해도 나는 결코 두렵지 않을 것이다.

문이 아무리 좁아도 상관없고 처벌이 아무리 길어도 상관없다. 나는 내 인생의 주인이요, 나는 내 영혼의 선장이다. – 헨리

아침에 뭉쳐야뜬다 재방송을 봤는데요.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것 같아서 패키지참석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검색엔진에서 뭉쳐야산다를 검색해서 검색결과가 나오면 jtbc뭉쳐야산다 홈페이지가 나오고요. 그 곳에서 양식을 다운받아서 게시판에 올리면 됩니다.

뭉쳐야뜬다 멤버들(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과 함께 여행에 가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양식을 다운받으면 기본 인적사항을 기재해야 하는데요. 다음과 같은 신청서입니다.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 – 뭉쳐야 뜬다 패키지참가 신청서입니다.

사진 첨부 필수고요, 이름, 나이, 성별, 거주지, 방송출연경험, 아이디, 연락처 등을 작성해야 합니다.

또한 패키지 신청이유, 동행자 정보, 취미&특기 등 기타정보에 대해서 상세히 써 주면 좋겠죠.



jtbc 뭉쳐야산다 홈페이지 게시판에 글쓰기를 통해서 참가신청을 하실 수 있답니다.

★ <뭉쳐야 뜬다> 참여 신청 안내

* 지원 방법 : 게시판 상단 신청양식을 다운로드, 작성 후 파일 첨부 후 등록

- 파일 첨부는 PC만 가능합니다.

* 참가 대상 : 직업, 지역, 성별, 연령 제한 NO!

<패키지 여행>을 떠나고 싶은 대한민국 누구나!

*방송 일정 : 추후 개별 통보

 

방송도 참여하고 연예인들도 보고 여행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획인 것 같지 않으세요. 이상 뭉쳐야산다 패키지 참가신청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