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가 아는 누님이 국제적인 화장품회사의 임원이어서 우리나라는 물론 일본, 홍콩 등지를 홍길동처럼 날아 다니면서 사업을 했는데요. 정말 제가 존경하리만치 그 누구보다 사람들 만나고 열심히 국제적인 영업활동을 하셨는데, 회사를 이직을 하셨나보더라고요.

사람일은 정말 아무도 모를 일인 것 같습니다. 그 화장품회사에서 동시통역도 하고 사람들에게 제품을 알리는 행사 또한 거대규모로 하면서 중역으로 가는 길목이었을 텐데 왜 회사를 옮겼을까 의아해 집니다.

다른회사에서 아마 스카우트로 리쿠르팅 됐을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참 대단하다 아니할 수 없네요.

요즘 부동산대책으로 인해서 정치적인 상황 때문에 엉뚱한 부동산이 영향을 받고 있지만, 뭐 이것도 가진자들의 힘이 얼마나 무서운지를 아는 부동산에 돈이 모여있으니 잠깐 동안이라도 규제를 해서 시선을 분산시키려는 의도도 있다 생각됩니다.

청약규제를 무색하게 할 만큼 부산광역시는 아파트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다는데요, 이번에 해운대구에 분양하는 아주 특별한 소형아파트 소개해 볼까 합니다.


그 주인공은 해운대구 우동 1196-12, 45번지에 들어서는 한 동짜리 소형아파트 ‘센텀 엘카사’입니다. 영문명은 CENTUM ELCASA입니다. 공급규모는 지하2층 ~ 지상 26층 68세대 규모로 지어지고요, 중간에 오피스텔이 있고 4층부터 26층까지는 아파트로 지어지는 주상복합아파트입니다. 주택형은 51㎡, 49㎡, 44㎡형으로 세가지 타입에 4가지 평면으로 구성됩니다.

해운대구는 아시다시피 대형 아파트 단지들이 많은 곳이고요, 최근 몇년 동안 소형아파트 공급이 많지 않았던 곳이어서 소형아파트에 대한 니즈가 큰 곳이랍니다. 지난 2007년부터 10년 가량 해운대구에 공급된 가구수 가운데 전용 60㎡ 이하의 소형은 전체의 13.93%에 불과했다.

또한 서울은 청약조정대상지역으로 선정된 곳이 아파트 매매도 현저히 줄어들고, 매매값도 하향곡선을 타고 있는데요. 부산만큼은 예외입니다. 부산 조정대상지역 5개구(해운대ㆍ동래ㆍ연제ㆍ수영ㆍ남구 등)의 아파트 매매 가격은 0.8%나 도리어 상승했습니다.



해운대구 센텀 엘까사 입지환경과 프리미엄 정보입니다.

센텀엘카사가 한동짜리 나홀로 아파트이지만 틈새시장의 메리트가 충분하다고 보입니다. 입지환경이 장난이 아니거든요.

1. 원스톱 특급 주거 인프라 구축

벡스코, 부산시립미술관,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신세계센텀시티몰, 홈플러스, 한샘플래그샵, 영화의전당 등 문화쇼핑시설이 인접해서 편리한 생활인프라 확충.

2. 뛰어난 초역세권 교통환경

지하철2호선 벡스코역이 도보로 2분밖에 되지 않고, 광안대교의 쾌속 교통이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대변. BRT(BUS RAPID TRANSIT) 중앙버스전용차로를 설치하여 급행버스를 운행케하는 대중교통시스템인 BRT정류장을 이용해서 빠른 직주근접 환경을 제공.

3. 우수한 교육환경

해림초, 강동초, 해강초ㆍ중ㆍ고, 센텀중ㆍ고, 부산국제외고, 해운대고 등 반경 1km이내에 학교만 10여개가 인접해 있을 정도로 우수한 교육환경을 제공.

4. 스포츠 레저시설 인접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 수영만요트경기장 등 다양한 스포츠레저시설이 근저하여 마음만 먹으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토대가 구축.

위 모든 입지환경이 투자가치 높은 소형아파트 센텀엘카사에 집중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상 해운대구 우동 센텀엘카사 분양정보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고요, 다음 시간에는 분양가와 분양일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