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어제 비로인해서 오늘 날씨는 바람도 많이 불고 쌀랑하네요. 완연한 가을날씨임에도 더 춥다는 생각이 드니 떨어지는 낙엽처럼 마음도 처량하기 그지 없네요.^^ 삶이란 여정도 그런 것 같습니다. 어렸을 때는 멋모르고 살고, 20대가 돼서는 너무 일찍 어른이 된 것은 아닌가 하다, 어느덧 30대가 돼서 결혼도 하고 애기도 낳고, 그러다보니 벌써 40대가 되었어요.

은근슬쩍 넘어가다보니 나이가 벌써 중년이네요. 에구구~! 한 가정을 책임지고 있고 한 지역의 구성원이며, 한 나라의 국민으로써 열심히 맡은 바 임무에 책임을 다하며 살아가야죠.

제가 시행사에 근무했던 사회 초년병 시절에 모델하우스 소장을 했었는데요. 그때는 아무 것도 몰랐었는데, 지금은 다시 하라고 하면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 나이가 되었습니다.^^ 평촌에 신도시가 들어섰을 때 였으니 15년 전 일이네요.

평촌과 가까운 안산에 7628세대가 들어오는 복합미니신도시 안산 그랑시티자이 이벤트가 열리고 있어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안산그랑시티자이 아파트는 1단계로 지하 2층~지상 최고 49층, 16개동, 총 4283가구가 분양된다. 이 중 아파트는 3728가구,
오피스텔은 555실로 구성된다. 입주는 2020년 2월 예정입니다.


그랑시티자이 메인 이벤트입니다. 청약만 해도 1억원의 경품 당첨의 행운을 드립니다.



이벤트 대상: 아파트 특별공급, 1순위, 오피스텔 청약신청고객 중 응모자에 한함.

응모 기간: 10월 11일(화) ~ 10월 22일(토)

응모 방법 : 아파트 특별공급, 1순위, 오피스텔 청약 후 견본주택을 방문하여 별도의 응모권 작성

(아파트 1순위 : 2회, 오피스텔 : 1회 총 3번의 응모 가능) –> 아파트가 청약자들을 위하여 두번으로 나눠서 1순위 청약을 진행한답니다.

추첨 일시 : 10월 23일(일) 오후 3시 모델하우스

안산그랑시티자이가 7628세대라서 그런지 경품 이벤트의 질도 수준도 엄청나게 높네요.^^

1등이 1억원 상당의 세계여행상품권, 2등이 벤츠 A클래스, 3등이 LG전자 55인치 LED TV, 4등이 LG전자 로봇청소기 입니다.

지금으로서는 LED TV가 탐이 나네요.^^

두번째 이벤트는 그랑시티자이 모델하우스 방문객 경품 이벤트로 모델하우스 오픈 3일간 방문객 전원을 대상으로 키오스크 즉석경품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2년전에 장승배기에 들어서는 상도파크자이에 관심이 있어서 모델하우스를 들락날락 거렸는데요, GS건설이 경품행사는 정말 잘 하는 것 같더라고요.^^ 쌀도 받고 각티슈도 많이 받았던 것으로 기억납니다.

물론 아파트분양의 본질을 망각해서는 안되겠지만, 이렇게 경품행사를 통하여 사람들의 관심도를 증폭시키는 분양방법은 괜찮은 방법이라 생각되어서 이렇게 소개해 보았습니다.

 

그랑시티자이로 가을 가족여행 어떠십니까. 이상 안산 최고의 랜드마크가 될 그랑시티자이 청약만해도 1억원 당첨의 행운을 줄 세계여행 이벤트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