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죽음의 월요일이 그래도 버텨내니까 잘 지나가고 있네요.^^ 추석연휴를 잘 놀고 잘 먹고 했더니만, 정말 즐겁지 않은 월요일이었어요. 가을 개편으로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 디제이가 하차한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와이프한테 집에 와서 얘기하니, 검색을 해 보더만 댓글이 다 잘 마무리 지었으면 좋겠다. 편히 쉬어라. 잘 그만두셨다. 라는 내용으로 아쉬움과 서글픔 등 하차하지 마라는 말을 저 밖에 있다고 와이프가 그러네요.ㅠㅠ

박경림 디제이가 잘 하지 않았나요. 개그적인 요소도 많고 디제이 실력도 뛰어나고, 게스트와 대화도 잘 이끌어나가고 저는 괜찮았다고 생각이 드는데 말이죠. 아무튼 박경림dj가 하차하는 두시의 데이트는 지석진이 바통을 이어 받는 다고 하네요. 잘 이어받아서 두시의 데이트를 잘 이끌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남동탄, 즉 동탄2신도시가 난리네요. 1년전만해도 아파트 분양이 안돼서 분양취소도 되고 하던 곳이 1군 건설업체들의 입김(?)으로 부동산 시장을 활화산으로 만들어 놓은 것 같습니다. 더구나 오피스텔도 1군 업체인 대우건설에서 분양을 한다고 하니 관심이 가 질수밖에 없네요.


오늘 소개해 드릴 오피스텔은요. 화성시 동탄면 908-101번지 동탄2신도시 업무 5-1블럭에 들어서는 동탄역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 분양정보입니다.

지하 6층, 지상 23층 높이로 2개동이 들어서고요. 오피스텔 총 609실을 분양한답니다.

공급면적은 전용 21~22㎡(원룸), 43~45㎡(투룸), 48㎡(투룸) 타입으로 될 것 같습니다.

동탄2신도시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 내 업무5-1블록에서 동탄2신도시 최초 1군 브랜드 오피스텔인 ‘동탄역 푸르지오 시티’ 입지 환경입니다.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 내에서도 중심부에 위치해 KTX동탄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고, 인근에 롯데백화점, 버스터미널, CGV 등도 들어설 예정이랍니다.



★ 동탄역 푸르지오시티 프리미엄입니다.

[초역세권]  KTX동탄역(예정) 도보 1분, 복합환승센터(KTX, GTX, 버스)인접
[중심상권] 대형마트, 백화점, 영화관, 터미널 등 동탄2신도시의 메인 중심상권

[산단수요] 동탄 테크노밸리 11만명, 기흥 · 화성 삼성전자 7만명 임대수요 풍부
[명품시공] 커뮤니티시설, 계절창고 등 1군 건설사 시공 오피스텔


동탄역 푸르지오시티 홍보관 주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우건설에서 동탄2 푸르지오 시티를 10월에 공급할 예정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의 많은 방문바라고요. 더 좋은 정보가 나오는대로 동탄역 푸르지오 시티 분양가, 평면도, 분양일정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동탄역 푸르지오시티 분양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