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80년대 경제가 부흥을 하고 있을 때 자동차를 가졌다는 것은 정말 부의 상징이었죠. 르망, 프린스, 소나타, 그랜저 등을 타고 다녔다고 하면 정말 있는 집 자식이라고 목에 힘주고 다니더라고요.^^ 이제는 강남에서는 아버지 1대, 어머니 1대, 자식이 있으면 자식 1대 등 3대 이상 보유한 집도 크게 이상할 게 없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항상 중고차만을 탔던 저로서는 새차가 나오면 항상 기대를 하게 되는데요. 기아자동차의 8월 구매혜택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7년형 K5 시그니처 모델입니다. 정말 타 보고 싶은 준중형차 중에 한대입니다.^^

기아차는 8월 한달간 토탈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해서 신차구매부터 차량 재구매까지 종합적인 혜택을 내 놓았습니다. 이 토탈케어 프로그램은 미국 JD파워 초기품질지수 평가 1위를 기념해서 마련된 거라고 하는데요, 그 내용의 골자는 K3, K5, 스포티지(쿱·하이브리드 모델 제외) 개인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유류비 지원(50만원) ▲차종교환 ▲차량용 와이파이 ▲중고차 가격보장 등을 제공한다는 군요.

쉐보레 더넥스트 스파크와 함께 잘 나가는 더뉴 모닝도 8월달에 혜택이 크네요. 스파크가 선착순 5천대에 프로모션을 강하게 걸었는데, 기아차의 더뉴모닝 또한 맞불을 놓는 격입니다. 현금 120만원 할인 또는 최장 60개월 1.0% 초저금리와 80만원 할인혜택을 주는군요.

K3와 K5는 50만원 현금할인 또는 최저 1.5% 초저금리 할부프로그램을 8월의 프로모션으로 진행합니다.

기아차는 신차 구매 시 가격 부담을 낮추고자 ▲유류비 50만원 지원 ▲최저 1.5% 저금리 할부 ▲마이스타일(My Style)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저금리 할부의 경우 할부 기간에 따라 1.5%(36개월 이내), 2.5%(48개월 이내), 3.5%(60개월 이내)의 금리를 적용하고요, 마이스타일 할부는 고객 자금 상황에 맞게 할부기간(6~48개월)과 유예율(1~70%)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K5 하이브리드 130만원, K7 하이브리드700h 230만원, K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선착순 50대에 한해 100만원을 할인합니다.


기아자동차 RV 차량 중 유일하게 8월의 구매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스포티지는 현금할인 50만원의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또는 최저 1.5% 초저금리로 할부프로그램을 걸 수 있습니다.

더불어 기아자동차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아래의 선물도 경품으로 받을 수 있고 신형 2017 K5 시그니처도 시승해보는 기회가 있습니다.

위와같이 기아자동차의 8월 구매혜택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기아차는 더뉴모닝, K3, K5, 스포티지에 한정돼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요, ‘토탈케어프로그램’으로 대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더불어 8월 기아자동차전시장 방문 이벤트도 있사오니 시간 되시는 분들은 가까운 전시장에 방문하셔서 선물의 혜택도 누려 보시길 바랍니다.

 

다음 시간에는 쌍용자동차와 르노삼성자동차의 구매혜택, 프로모션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