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앱테크 세상에 빠져들었는데 정말 몸이 한개인게 아쉬울 따름이다. 시간도 부족하고 체력도 부족하고 모든게 부족한 나이다.ㅋㅋ

며칠전부터 목이 간질간질하더니 여지없이 환절기에 목감기가 걸리고 말았다.

약국에서 구입한 감기약은 감기를 떨쳐내기에는 역부족이다. 그래서 오늘 이비인후과를 방문해서 목도 보고 코도 보고 네블라이저도 하고, 약국가서 처방약으로 약 먹으니 한결 좋아진 기분이다.ㅋㅋ

티끌모아 용돈 벌려면 건강해야 한다.

하루 루틴을 지켜서 운동 열심히 하고 만보 잘 걸어서 앱테크로 용돈 벌어보자.^^

그래서 오늘은 만보걷고 비트코인으로 바꿀 수 있는 만보기 어플 비트버니를 소개해 보겠다.

 

비트버니 어플은 간단히 소개하면, 만보기 앱이다.

기본적으로 만보 걸으면 100코인 받을 수 있고, 받은 코인으로 스타벅스 커피부터 네이버페이 쿠폰 교환, 심지어 비트코인까지 바꿀 수 있는 꿈의 어플이다.

만보기 어플을 여러개 핸드폰에 깔아서 사용중인데, 가장 광고에 노출이 안 되는 앱중 하나인 것 같다. 물론 광고를 봐야 더 빨리 코인을 얻을 수 있지만 말이다.ㅋㅋ

비트버니 어플을 설치하고 만보를 걸었다고 가정하고 이야기를 시작해 보자.

오늘의 걸음 수가 나오는데 그 옆에 c로 시작하는 모양을 클릭하면 코인이 적립된다.

벌써 2만2천 코인이 모였다는 거는 열심히 걸었다는 증거겠죠?^^

100개를 다 받으면 스페셜 코인을 받을 수 있는데 30초 광고를 보면 얻을 수 있다.

5코인도 적지않은 금액이다.ㅋㅋ

그다음 오늘의 혜택으로 출석체크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출석하고 코인 받기를 하면,

그냥 받을 수 있고, 광고보고 오늘의 출석코인을 적립받을 수 있는데, 연속 출첵을 하면 위와같이 6배 적립도 가능하다.

그냥 받으면 4코인인데 6배받아서 24코인으로 불어난 것이다.ㅋㅋ

더구나 깜짝 코인까지 등장한다. 광고보고 랜덤 코인을 또 받을 수 있다나.ㅋㅋ

오늘의 혜택으로 이제는 퀴즈풀기다.

오늘의 퀴즈를 풀면 최대 100코인을 적립받을 수 있는데,

상식도 얻고 코인도 적립받는 1석 2조의 산물이다.^^

그외 혜택을 살펴보면,

비트버니가 업데이트되면서 나온 야심작 버니를 잡아라이다.

칩을 모아서 룰렛을 돌리고 최대 1만 코인을 얻을 수 있는 룰렛 게임이다.

5개의 칩이 필요한데 금방 5개는 모을 수 있고,

나는 아직까지 10코인이 두번 밖에 되질 않았다.ㅋㅋ ㅠㅠ

버니가 세마리 연속 나왔으면 좋겠다. 제발요 ㅋㅋ

광고보고 칩 모으기를 통해서 룰렛을 돌리고, 룰렛을 돌리면 95퍼센트는 이렇게 꽝이 나온다는 것 ^^

그외 혜택으로 쿠팡과 알리익스프레스가 있는데,

쿠팡은 13코인, 알리는 3코인을 매일 정해진 시간에 클릭하면 적립받을 수 있다.

놓치기 쉬우니 시간대 맞춰서 잘 들어가야 한다.ㅋㅋ

그리고 코인을 빨리 모으려면 코인무료충전소를 이용하면 된다.

30초 광고, 참여하기, 게임하기, sns구독하기 등으로 코인을 쉽고 빠르게 모을 수 있다.

 



이렇게 모인 코인을 바꿀 수 있는 교환방이다.

스타벅스 커피, 도미노피자, 교촌치킨,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의 상품들로 교환할 수 있고,

네이버페이 1만원권, 컬처랜드상품권 1만원권 등과도 교환할 수 있다.

네이버쇼핑에서 구매할 게 있어서 나도 네이버페이 1만원권으로 교환을 했는데,

14,275코인으로 1만원 혜택을 받는 것이다.

본인인증한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콘이 전송된다.

1코인이 1원으로 1대 1로 되는 날을 손꼽아 기대해 본다.ㅋㅋ

그리고 비트버니의 최대 강점이 바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도지코인, 솔라나 등으로 진짜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다는 거다.

기간 한정으로 요즘 핫한 월드코인, 시비이누 코인으로도 바꿀 수 있다하니 비트버니 앱 설치하고 만보 걷기 도전하면 어떨까?^^

아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게 빠진 것 같다.ㅋㅋ

친구초대로 1000코인을 받을 수 있는데, 나의 초대로 친구는 500코인, 나는 천코인을 받는다.

이 혜택은 무한하다고 하니 무한하게 친구 초대를 하면 좋을 것 같다.ㅋㅋ

나의 초대코드는 2DE004 이다. 나의 글이 좋았고 만보기 어플을 설치할 계획이라면,

비트버니 설치 후 프로모션 코드에 위 추천코드를 입력해 주면 감사하겠다.^^

<비트버니 어플 다운로드 바로가기>

이상 걷다보면 돈이 되는 앱테크 만보기 비트버니 어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