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회사 동료한테 토스뱅크 앱을 추천받아 하다보니 앱테크에 대한 열망이 만보기 어플로까지 이어졌다. 여러 어플을 깔아 사용해보니 대부분의 어플이 광고로 도배돼 있는 걸 알 수 있다.

보통 만보기는 거드는 것일뿐, 광고를 봐야 코인이나 캐시, 비트 등을 받을 수 있었다.

그리고 친구 초대를 하면 어느 정도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데, 대부분의 어플이 이를 지향한다.

그래서 와이프부터 초대를 시작했는데, 20명 정도 초대를 하려 했는데, 6명 밖에 설치를 해 주지 않았다.

예전에 여행 다단계에 몸담은 적이 있는데, 10명을 추천해서 1명을 하면 잘 하는 거라 했는데, 20명에게 권유해서 6명이나 설치했으니 대단히 높은 승률을 자랑하지 않나 생각해보면서,

오늘은 부자되는 만보기를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운 '비트워크' 사용방법 알고리즘 투자 및 추천인 등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비트워크는 만보기나 앱 내 이벤트, 광고 참여 등으로 적립되는 '비트'를 모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의 최대 장점은 비트를 어느 정도 모으면 환급조건 충족 시, 계좌로 출금이 가능한 현금 인출 기능입니다.

비트는 모바일 쿠폰(기프트콘)으로 1대 1 교환이 가능합니다.

아까 전에 말씀드렸듯이 환급 기능이 있습니다.

걸음 수에 의해서도 비트를 받고, 총 4개의 타임에 타임 비트를 덤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며칠 해 봤는데 100비트 한 번 받은 적이 있답니다.^^

함께 걷고 싶은 친구를 30명까지 초대가 가능한데, 초대한 친구가 걸을 때마다 함께 비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리워드 충전소에서 참여나 쇼핑으로 비트를 적립받을 수 있어요.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위의 게임 참여로 많은 비트를 얻을 수 있답니다.

환급은 1만비트부터 5만비트 사이에서 만비트 단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친구 초대하고 함께 비트 받기>

받은 비트를 불릴 수 있는데,

변동성 수렴-발산 패턴기반 알고리즘, 평균회귀 전략기반 단기 역추세 알고리즘, 시장추세를 따르는 추세추종 알고리즘 등으로 투자를 할 수 있다.

로켓투자 탭을 눌러서 들어가면,

투자할 비트를 입력하고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면 자동거래를 시작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모은 407비트를 투자해 보았습니다.

하루도 안돼서 3원이 올랐네요.ㅋㅋ

받은 비트로 투자하기 참 쉽죠^^

하루 100비트 씩 투자한다면 1년 투자 수익률이 40% 정도 된다고 하니, 1년 해보고 나서 또 포스팅을 통해 비트 불린 걸 알려 드릴 수 있겠다.ㅋㅋ

만보기 어플 중 단연 투자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특이한 비트워크 어플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위의 링크로 들어가면 저를 추천인으로 함께 만보 걸으며 자산을 불릴 수 있지 않을까요.^^

이상 비트워크 부자되는 만보기 알고리즘 투자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