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에서는 국제모터쇼가 성황리에 진행중에 있다죠. 해운대 해수욕장이 어제부터 개장 했다고 하던데, 부산으로 새로 나온 자동차도 보고 피서도 즐기는 1박2일 여행을 가는 것도 괜찮을 거라 생각됩니다.


아래 사진은 부산모터쇼에서 현대자동차가 야심차게 내놓은 ‘더 많은 고객들에게 운전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자동차를 개발한다’는 의지를 담은 ‘고성능 N’을 소개하고, 그동안 축적된 고성능 기술을 담아낸 콘셉트카 ‘RM16’을 선보였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친환경, 고성능, 미래 모빌리티(Future Mobility)’의 3대 핵심 분야에 초점을 맞춰, 이동에 제약과 제한이 없는 이동의 자유로움(Freedom in Mobility) 구현을 궁극적인 목표로 삼아, 친환경차 라인업 및 파워트레인 확충, ‘고성능 N’, 자율주행 기술 및 커넥티드카 개발에 투자와 역량을 집중한다는 미래 청사진을 부산 국제모터쇼에서 제시했다고 합니다.


부산모터쇼에 내려가 보지 못해서 아쉽지만 이러한 컨셉트 카를 개발하고 연구하는 현대자동차가 우리나라의 미래 자동차의 선두주자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하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와서 6월 30일까지 개별소비세 인하가 종료된다고 하는데요, 쏘나타· 그랜저· 투싼· 싼타페를 최대 7% 할인혜택을 받고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고 하오니 이 차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라는 입장으로 포스팅 해봅니다.



개별 소비세 인하 6월 30일 종료! 선착순 10,000명에게 드리는 특별한 기회!


★ 쏘나타· 그랜저· 투싼· 싼타페 선착순 10,000명 특별 구매지원







★ 차종별 구매혜택



1. 쏘나타 2016 = 개별소비세 인하 47만원 + 특별 구매지원 최대 175만원 = 최대 222만원 할인 혜택

 

2. 그랜저 2015 =  개별소비세 인하 55만원 + 특별 구매지원 최대 205만원 = 최대 260만원 할인 혜택


3. 올 뉴 투산 = 개별소비세 인하 47만원 + 특별 구매지원 최대  175만원 = 최대 222만원 할인 혜택


4. 싼타페 더 프라임 = 개별소비세 인하 55만원 + 특별 구매지원 최대 147만원 = 최대 202만원 할인 혜택


4개 차종 모두 200만원 이상의 DC를 받을 수 있는 셈이네요. 중고차만 계속 16년째 타고 다니는 저로서는 상당히 매력적인 구매 혜택이지 않나 싶습니다.


부산 모터쇼에 참관을 못하시는 분들은 현대자동차 전시장이라도 가셔서 이달의 프로모션인 특별한 가격 할인 행사에 참여해 보시고요, 주요 차종 이자부담ZERO 및 선수율 FREE 저금리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느니 여러모로 잘 따져 보아서 견적을 뽑아보시면 상당한 할인을 받을 수 있을거라 장담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