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예전에 악마의 재능기부라고 신정환과 탁재훈이 개업식이나 가게 오픈에 찾아와서 그들의 끼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 있었는데요.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상민이 탁재훈을 불러내더니 마곡지구의 떡볶이 집에 데려가더니, 탁재훈을 노래시키는 걸 보고 참으로 까르르 웃었는데요.

연예인들은 정말이지 대중앞에 서는 것을 스스럼없이 잘 해 내는 것 같아요.

저도 언젠가 사람들 앞에서 노래부르는 걸 상상해보면서요.

오늘은 KEB하나은행이 출시한 ‘하나된 평창 정기예금ㆍ적금ㆍ입출금 통장'에 대해서 소개해 보려 합니다.



★ ‘하나된 평창 정기예금ㆍ적금ㆍ입출금 통장' 안내

평창 동계올림픽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KEB하나은행도 공식스폰서로 참여하더라고요.

‘하나된 평창’ 전용 상품 3종(정기예금·적금·입출금통장) 통장에는 마스코트 이미지가 그려져 있습니다.

정기예금의 경우 기본금리 연 1.9%에 우대금리 연 0.5%포인트가 더해지면 최대 연 2.4%까지 받을 수 있는 상품인데요. 특히 이번 올림픽에서 대한민국이 종합 순위 4위 달성 시 0.2%포인트를 더해 준다는 점이 특이점입니다.

KEB하나은행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 동계패럴림픽의 대회기간 중 전용 영업점 설치를 통해 참가선수단, 조직위원회 관계자, 관람객을 대상으로 입출금 업무, 외국환거래 업무 등의 금융 편의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성공적인 대회 개최의 밑거름이 될 수 있겠지요.^^

그럼,  '하나된 평창 정기예ㆍ적금' 상품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아요.

★ 하나은행 평창적금

이 상품의 가입기간은 1년이고요. 가입금액은 1만원 이상 20만원 이하입니다.

- 1월 23일 현재 금리는 1.7%이고요.

- 우대금리로 월부금 자동이체 우대(0.5%), 주거래손님 우대(연 0.3%)

- 이 예금은 만기일에 1년 단위로 최대 2회까지 자동재예치되며, 재예치 시에는 이 예금 가입시 최초로 납입한 금액을 제외한 세후 원리금 전액이 사전에 지정한 본인의 입출금계좌로 입금됩니다. 


★ 하나은행 평창 정기예금

- 하나된 평창 정기예금은 1년 만기로, 가입금액은 100만~3,000만원입니다.





- 1월 23일 현재 금리는 1.9%이고요.

- 우대금리로 well-living 우대(0.3%), 올림픽 성공 기원 우대(0.2%)로 최고 2.4% 금리를 적용 받습니다.

더불어 입출금 통장은 연평균 잔액 0.1%를 올림픽과 체육 관련 단체에 기부하는 상품이고요. 올림픽 및 체육 관계자에게는 1년간 수수료 우대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내년 2월 18일까지 한정 판매합니다.

○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대손님 이벤트

메달기원 이벤트(대한민국의 메달 최종 개수를 맞춰라)와 골드메달 신용대출 이벤트(이자환급)를 2월 28일까지 진행하오니 참고하셔도 좋을 듯 싶습니다.

☞ 하나된 열정 평창의 꿈 이벤트 바로가기


이상 KEB하나은행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후원하기 위해 내놓은 ‘하나된 평창 정기예금ㆍ적금ㆍ입출금 통장'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