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흘러간 과거를 뒤쫓지 말라. 오지도 않은 미래를 갈구하지도 말라. 과거는 이미 흘러가 버린 것. 미래는 아직 오지 않은 것. 그러므로 현재의 일을 있는 그대로 흔들리지 말고 보아야 한다. 또 흔들림 없이 동요됨 없이 정확히 보고 실천해야 한다. 다만 오늘 해야 할 일을 열심히 하라. 누가 내일 죽는 것을 알겠는가. 저 죽음의 군대와 마주치지 않을 자는 없다. 이와 같이 잘 깨달은 사람은 한마음으로 게으름없이 오늘의 일을 실천한다. - 아함경 중에서

마인드 컨트롤! 뭐가 안됐다고 불안해하고 남들은 잘하는데 왜 나는 못할까 라는 생각으로 어영부영하는 시간들이 늘어나는 것 같아요. 집중해서 매일매일 달려 봅시다.

오늘은 2017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라인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MBC 설 특집 '2017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선수권대회'는 '아육대'라는 타이틀로 매년 명절마다 특집 편성되는 MBC 간판 프로그램 중 하나로, 아이돌 가수들이 스포츠 종목에 도전해 승부를 가리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올해로 8년차를 맞이했네요.

☆ 2017 아육대 mc

'아육대' 진행은 방송인 전현무와 개그맨 이수근, 에이핑크 정은지가 맡는다. mbc의 아들 김성주는 이번에 엠씨를 맡지 않았나 보네요.

★ 2017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종목

지난해 리듬체조 종목이 신설된데 이어 올해는 부상 위험이 컸던 종목인 풋살을 폐지하고 에어로빅 종목이 새로 도입된다. 기존 육상, 양궁과 어떻게 잘 궁합이 맞을지 기대가 됩니다.

★ 2017 아육대 라인업

엑소, B1A4, B.A.P, 뉴이스트, SF9, NCT127, AOA, EXID, 구구단, 라붐, 러블리즈, 레드벨벳, 매드타운, 멜로디데이, 몬스타엑스, 루이, 방탄소년단, 빅스, 믹스, 베리굿, 빅톤, 세븐틴, 소나무, 브레이브걸스, 스누퍼, 아스트로, 오마이걸, 우주소녀, 트와이스, 임팩트, 크나큰, 피에스타, 헬로비너스, 혜이니 등 인기 아이돌 가수들이 대거 등장한다. 

우리나라 아이돌 그룹이 엄청나다는 걸 알수 있겠습니다. 아쉬운 것은 전 대회 우승자들이 참여해서 자웅을 겨루는 방식도 좋을 것 같은데요. 구 아이돌들은 출연을 안 하는 것 같네요.



매년 대회 때 마다 '체육돌'로 주목을 받은 스타들이 탄생한 만큼, 올해는 어떤 아이돌 가수가 스포트라이트를 받을까요. 체육을 잘 못하는 저로써는 이런 프로그램으로 기운을 받고 싶네요.^^

이상 설날 연휴에 편성될 2017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아육대 라인업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