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가 동작구에 살고 있는데요. 우편함에 동작구청에서 보내준 11월달 소식지가 있길래 한번 쭉 훑어보니, 동작구에 기상청에서 X-밴드라는 레이더 설치건이 있었네요. 하지만, X-밴드 레이더가 사드(THAAD, 고도미사일방어체제)와 동일한 주파수 대역을 쓴다는게 알려지면서 논란이 있었고, 동작구청과 주민들의 항의와 반발로 레이더설치가 원점에서 재검토하기로 기상청에서 결정되었다는 거에요.

동작구 주민으로써 이 사실을 몰랐다는 것도 있지만, 기상청이 주민들에게 알리지 않고 몰래 레이더설치를 하려고 했었다는 점에서는 정말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소형기상레이더가 전자파 등 유해물질을 배출할 수 있는데, 기상청 옥상에 설치하려고 했다 하더라고요. 참 어이가 없습니다. 아무튼 잘 해결돼서 다행이고요, 다음에 X-밴드 레이더가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하고요.

오늘 이 시간은 용인수지파크푸르지오 분양 주간인데요, 평면도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할게요.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59-2번지 일원에서 ‘수지 파크 푸르지오’를 분양하는데요, 최고 23층, 5개동, 총 430가구 규모로, 전용면적별로 ▲59㎡A 200가구 ▲59㎡B 82가구 ▲59㎡C 23가구 ▲59㎡D 20가구 ▲84㎡A 105가구 규모로 이뤄졌습니다.

수지파크푸르지오 59㎡A형 확장형 모델 평면도입니다. 확장시 선택옵션들이 무상과 유상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자신의 기호대로 당첨됐을 때 선택해야 하는 부분이네요. 청약자가 주도적으로 평면설계에 참여한다는데에 의의가 있지만, 유상으로 해야 한다는 점은 단점으로 작용하네요.

용인수지파크푸르지오 59㎡B형 평면도입니다.



풍덕천동 수지파크푸르지오 59㎡C형 모델 유니트입니다.

수지파크푸르지오 전용 59㎡D형 평면정보입니다. 59㎡는 타입별로 수납공간을 강화하고, 맞춤형 공간활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풍덕천 수지파크 푸르지오 84㎡A형 모델 평면도입니다. 84㎡는 4Bay 판상형 구조로 대형 드레스룸과 광폭 주방 및 알파룸 공간이 들어섭니다. 드레스룸은 거의 침실 크기네요.

발코니 확장은 별도로 1100만~1200만원 비용이 듭니다.

 

벌써 내일 11월 9일 용인수지파크푸르지오 특별공급 청약일이네요. 청약하실 분들은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셔서 꼭 좋은 성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이상 용인 풍덕천동 수지 파크 푸르지오 평면도에 대해서 살펴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