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일요일인데 비가 오려고 그러는지 날씨가 꾸물꾸물하네요. 와이프랑 소율이도 과천 서울랜드에 가려다가 비가 온다는 소식에 잠실에 있는 뽀로로파크로 방향을 선회했네요. 미세먼지도 나쁜단계라고 하니 말이죠. 여러분의 1순위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소율이는 ‘누가 좋아?’하고 물어보면, 제가 물어볼 때 ‘아빠’, 엄마가 물어볼 땐 ‘엄마’라고 대답을 하지요.

비약적인 예로 ‘바다에 엄마와 아내가 빠졌는데 구명조끼가 하나 밖에 없어서 누굴 구해야 하나?’라는 질문을 많이 하지요. 그럼 여러분은 어떤 선택을 하실 건가요? 항상 우리 인간은 정답이 없는 삶을 살고 있지는 않나 일요일 아침에 자문을 해 봅니다.^^

자 오늘은 bmw 10월 프로모션 중 bmw power program에 대해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BMW는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독일 2대 명차이면서 세계적으로 알아주는 글로벌 자동차의 으뜸 중에 으뜸이죠. 우리나라에서도 젊은 CEO들이 많이 타는 인기 브랜드라고 합니다. BMW520d 모델은 수입차 판매 1위를 향해 순항중에 있답니다.

bmw 프로모션 10월 중 bmw 파워 프로그램 특별 구매 조건이 있는데요. 주요 모델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트리플 제로 프로그램’과 기존 5시리즈와 향후 출시될 신형 5시리즈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5시리즈 1+1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습니다. 오늘은 트리플 제로 프로그램에 대해 안내해 드릴게요.


BMW의 주요 모델(1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3시리즈, 4시리즈, X1 / 일부 모델 제외)에 제공되는 트리플 제로 프로그램은 선납금이 없으면서도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으며, 1년치 주유권(연간주행거리 1만5천km 기준, 모델 별로 상이)까지 구매고객에게 제공하는 bmw만의 특별한 판매조건이랍니다.

 

예를들어서 bmw 118d joy의 차량가격은 35,200,000원인데요. 월 31만원(36개월 무이자 할부)으로 bmw 118d의 주인이 될 수 있는 겁니다. 잔가보장형 프로그램과 무이자 할부 조건을 섞어 놓았습니다. 선납금 30%를 납부해야 월 31만원이 되네요.^^

위는 차량 가격의 1% 보다 낮은 월 납입금 프로그램 대상 차종입니다.

트리플 제로 프로그램에 잔가보장을 추가한 것이죠. 0% 이자율 잔가보장형 할부, 잔존가치 45%내외 , 선납금 30%, 3년 기준이 기본적인 월 납입금 프로그램의 형태랍니다. bmw 118d joy, 320d, X1 xDrive 18d, 420d Coupe M Sport Package, Active Tourer Joy가 해당모델이네요.

트리플제로 프로그램은 구매고객의 신용도와 대출신청금액에 따라 적용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bmw 10월 프로모션 중의 하나로 10월 31일까지 적용된다는 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이상 bmw파워프로그램 중 트리플제로 프로그램에 대하여 알아보았고요, 다음 시간에는 bmw 5시리즈 1+1프로그램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