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계속 실수의 연발이네요. 국민연금을 자동이체를 안하고 가상계좌로 입금시키고 있는데요. 저번달에 깜빡 잊고 연체를 해서 연체금이 붙었더라고요. 단돈 10원도 아까운 시점에서 연체이자는 정말 공돈을 날리는 기분이잖아요. 요즘에 인수인계다 뭐다해서 바쁜 와중에 공과금이나 지로 납부는 계속 까먹게 되네요. 그래서 자동이체가 편한 것임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제가 탁상달력에 항상 스케쥴이나 해야할 일을 기록해 두는데요, 책상정리도 문제인 것 같아요. 계속 ‘정리’, ‘정돈’, ‘교통정리’를 생활화하자고 다짐했던게 행동으로 표출되지 않으니 정말 큰 일 입니다.^^

계속 마음을 다잡고서 집안정리, 방 정리, 책상 정리를 똑바로 해서 맑은 정신으로 생활해 나가야 겠습니다. 오늘부터 다시 시작입니다!

여행을 다녀오면 생각의 정리도 되고 그렇잖아요.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2016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입니다.



서울에서 만나보는 오감만족 세계여행 제 3회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입니다.

올해 세번째로 개최하는 2016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는 10월 14일(금)부터 3일간 대치동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됩니다.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고 상품을 예약하던 단순 기능의 여행박람회가 세계의 다양한 문화와 축제, 공연 등을 체험하는 복합 문화공간이자 학생과 학부형을 위한 새로운 교육의 장으로 진화하고 있답니다.

MODE’s choice 2016 모두투어가 선정한 올해의 여행지는? 필리핀, 미국 서부, 마카오가 선정되었네요.(모두의 선택)

모두투어가 선정한 올해의 여행지를 한국관을 비롯해 중국, 일본관이 제1전시장, 미주와 유럽관이 제2전시장, 동남아, 남태평양관이 제3전시장에 들어서 지역별 가지각색의 볼거리들을 제공합니다.

공연안내 여행박람회를 더욱 알차게 만들어주는 풍부한 볼거리와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야외무대 스케줄입니다.

메인 무대에서는 세계의 다양한 외국 문화의 축제와 이벤트를 접할 수 있는 가지각색의 공연들이 펼쳐지는 등 여행박람회를 떠나서 세계문화와 축제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됩니다.



1관무대 공연안내입니다.

3관무대 공연스케쥴입니다.

실내외 전시장에 전 세계 300개가 넘는 부스가 운영돼 여행 관련 정보를 지역별로 쉽게 얻을 수 있으며 여행 상품을 예약할 수 있는 상담 부스도 마련돼 신속한 여행 상담으로 즉석에서 여행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여행상품만을 홍보하고 단순 판매하는 것에서 벗어나 개인의 체험과 만족을 중시하는 새로운 문화콘텐츠로 여행박람회를 발전시키고 있는 모두투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박람회 참가는 홈페이지에서 초청장을 다운받아 무료로 입장할 수 있고요, 현장에서는 1인 1매 7천원에 티켓을 구입해서 입장해야 합니다.

또한 초청장 다운받기 이벤트를 통해서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숙박권 당첨의 행운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응모방법은 로그인 후 무료초청장 다운로드 혹은 카카오톡 알림톡 전송시 자동응모됩니다.

위 초청장 인쇄하기를 클릭하시면 2016모두투어 여행박람회 무료 초청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행정보는 물론이거니와 다양한 이벤트, 볼거리, 세미나, 야외공연 등을 보고 즐길 수 있는 제3회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