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9월의 마지막주 잘 보내고 계시나요.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 디제이가 오늘 마지막 방송을 한다길래 들어 보았더니, 의연하게 잘 마무리를 하고 있더라고요. 사람이 이직을 하거나, 식당을 하던 사장님이 다른 사람에게 넘기고 잔금을 치루고 인수인계를 하는 시기라면 다들 일이 손에 안 잡힐 거에요.

사람 마음이 다 똑같은 것 같습니다. 말로는 평상시랑 똑같다고 해도 정작 행동이나 마음가짐은 훌훌 털어버리려고 긴장이 풀리는 상태가 되는 것 같아요.

박경림 디제이를 대신해서 앞으로 지석진씨가 두시의 데이트를 이끌어 간다고 하는데 정말 괜찮은 대타 아니 정식 디제이로 기대해 봅니다.^^

오늘은 조금 늦은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YG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는 운동도 하고 콘서트도 보고 기부도 하는 좋은 행사를 소개해 보려합니다. 바로 ‘YG X UNICEF WALKING FESTIVAL’ 입니다.


우리카드에서 정식 후원한다는 소식을 듣고 YG걷기대회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았더니 벌써 신청이 마감되었더라고요.^^

와이지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그 동안 팬들에게 받아온 사랑을 나누고자 뜻 깊은 행사를 마련했는데요, 무주YG재단,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함께 '전세계 아동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응원합니다' 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오는 10월 2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상암 월드컵 공원 평화잔디광장에서 ‘YG X UNICEF WALKING FESTIVAL’을 개최합니다.

평화잔디광장과 하늘공원 일대 등 4Km 코스로 진행되는 이번 ‘YG X UNICEF WALKING FESTIVAL’은 단순한 걷기 행사의 지루함에서 벗어나 테마가 있는 코스로 기획, 참가자들에게 행사 참여의 재미와 기부 목적의식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또, 4K 걷기 이벤트가 끝난 뒤에 YG 애프터 콘서트를 통해 색다른 추억을 선사합니다.

애프터 콘서트에는 YG 소속 가수들 즉, 악동뮤지션, 잭스키스, 지뉴션, 에픽하이, MOBB(MINO & BOBBY)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YG X UNICEF WALKING FESTIVAL’은 5,000여명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2만원으로, 전액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로 기부되어 해외 아동과 청소년들의 영양실조 치료 프로그램에 기부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에게는 기념 티셔츠를 비롯해 에코백과 간단한 스낵이 제공된다.

참가신청 접수는 9월 12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되어 지금은 마감된 상태입니다.

와이지 걷기대회 프로그램 시간표입니다.

참가자 집결 및 출발 안내입니다.

YG UNICEF 행사는 월드컵공원 평화잔디광장에 출발 2시간 전부터 기념품 배부가 시작됩니다. 참가자는 기념품 지급처에서 기념품을 수령 후 출발 대기를 해 주어야 합니다.

YG 워킹페스티벌 오시는 길입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동 531 월드컵경기장 평화잔디광장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이번 행사에서 ‘유니세프 존(UNICEF ZONE)’을 운영하며 대회 참가자들에게 유니세프의 아동 구호 활동을 알릴 계획이랍니다.

정말 좋은 페스티벌이 아닐지 생각됩니다. 평소 잘 안 걷던 분들도 4킬로미터를 걸어보고, 완주하면 와이지 소속가수들의 노래도 듣고요. 기념품도 챙기고 아동구호활동에 기부도 하는 등 여러모로 기분 좋은 일들만 가득한 축제행사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지금까지 yg 유니세프 워킹페스티벌 행사에 대해서 상세히 살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