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년전에 직장을 그만두고서 사업을 하려고 시흥중고자동차매매센터에서 코란도 602EL 모델을 6백만원 정도에 샀었는데요. 기어변속기를 수동으로 구매해서 일주일동안 광명역에 차를 주차해놓고 주행연습을 했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쌍용자동차에서 나온 코란도는 인기가 엄청 났었죠. 중고모델도 많이 중고차시장에서 판매가 되었던 걸로 알고 있어요.  더군다나 제 사업을 일으켜 세워줬던 차로 정말 고맙기 그지 없는 차죠.


쌍용자동차가 여러 부침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당당히 우리나라 완성차 업체로 도약한 것은 코란도와 체어맨의 인기에 힘입은 거는 모든 분들이 알고 계실거에요.^^






그런데 새로운 승용차도 나올 만 한데 아직까지는 별다른 움직임은 없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쌍용차 6월 판매 조건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와이프가 차를 바꾸자고 하는데 요즘 꽂힌 차가 티볼리입니다. 티볼리가 디자인도 괜찮고 여성들의 기호에 맞춘 차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티볼리 프로모션도 자세히 살펴볼게요.



체어맨 W 카이저 V8 5000(스페셜 에디션 제외)은 3년간 유류비 1천 만원을 지원하는 한편 700만원 상당의 715 서비스 쿠폰, VVIP 바우처 등을 제공한다. 



체어맨 W 카이저 CW 600 및 CW 700 모델도 일시불 및 5.9% 저리할부로 구입하는 고객에게 개별소비세 전액(3.5%)을 지원한다.



티볼리는 개별소비세 20만원의 할인이 주어진다. 

티볼리는 고객이 할부기간(6~48개월)과 유예율(0~80%)을 직접 결정하여 납부 할 수 있는 마이 스타일 에지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티볼리는 쌍용자동차의 요즘 인기있는 모델이죠. (쌍용자동차 6월 구매혜택의 꽃)



티볼리 에어는 고객이 할부기간(6~48개월)과 유예율(0~80%)을 직접 결정하여 납부 할 수 있는 마이 스타일 에지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코란도 C를 일시불 및 정상할부로 구입하면 개별소비세 전액(3.5%) 지원.

코란도 C는 선수금 15%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1.9%(36개월)~4.9%(84개월) 초이스 저리할부를 운영한다.



렉스턴 W를 일시불 및 정상할부로 구입하면 개별소비세 전액(3.5%) 지원한다.

렉스턴 W는 선수금 15%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1.9%(36개월)~4.9%(84개월) 초이스 저리할부를 운영한다.

7년 이상 경과차량(최초등록기준) 보유고객이 렉스턴 W 를 구입하면 5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란도 스포츠는 10년 동안 자동차세(2십8만5천원)를 지원한다.

코란도 스포츠는 고객이 할부기간(6~48개월)과 유예율(0~80%)을 직접 결정하여 납부 할 수 있는 마이 스타일 에지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7년 이상 경과차량(최초등록기준) 보유고객이 코란도 스포츠를 구입하면 1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이프티 저리할부 이용시 할부원금 1천만원/36개월 이상을 선택하면 추가로 2채널 블랙박스를 증정한다. 


코란도 투리스모 플러스는 전동식 선루프(50만원)를 무상 장착해 준다. 

코란도 투리스모 플러스는 선수율 없이 3.9%~5.9%(36~72개월)의 베스트 초이스 할부를 운영한다.

7년 이상 경과차량(최초등록기준) 보유고객이 코란도 투리스모를 구입하면 1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라디오 광고에서도 나오지만 쌍용자동차의 기본 판매 정신(?)은 고객사랑인 것 같습니다. 고객사랑 프로그램을 통하여 조금이라도 고객들의 마음을 얻으려고 하는 것을 보면 말이죠.


쌍용자동차의 6월 차량 판매 조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살펴 보았습니다. 개별소비세 인하 종료 시점까지 2주일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서둘러서 쌍용자동차 매장으로 방문하셔서 꼼꼼히 따져보고 신차 구매에 만전을 기하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에 갈음할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