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아반떼 hd 07년형 모델을 동생에게 거져 받는 식으로 2012년부터 탔었는데요. 드디어 새차를 사려고 마음을 먹고 코나, 셀토스, 투산 등을 비교 분석한 후 기아 셀토스로 오늘 계약을 했어요.

헌 거를 버리고 새거를 취하는 것은 정말 기분 좋은 일인데요. 그동안 정들었던 것을 버린다는 건 섭섭하기 그지 없는 일인 것 같아요.

추석 연휴에 특근을 하고, 태안에 1박 2일로 짧은 여행을 다녀 왔는데요. 저희가 숙박한 리솜오션캐슬 또한 20여년이 지나서 처음으로 리모델링을 한다고 하니 저의 아반떼와 겹쳐서 조금은 더 숙연해졌던 거 같아요.^^

오늘은 태안 안면도 리솜오션캐슬 숙박 후기에 대해서 써 볼까 합니다.

 

 

꽃지해변 연안정비공사로 리솜오션캐슬은 우회로를 이용해야 한다는 점 기억해 두시면 좋을 것 같고요.

위 사진은 꽃지해변에서 찰칵한 사진이랍니다.^^

리솜오션캐슬은 아쿠아월드도 있는데요. 딸래미와 와이프가 1박 2일의 일정 중 가장 중요시 했던 일정이었죠.

그런데, 다녀와서는 조금 시설이 그렇게 없다고 아쉬워했던 곳이었답니다.ㅠㅠ

객실을 1만원만 더 추가하면 오션뷰로 할 수 있다고 카운터에서 얘기했는데요. 저희는 그냥 포레스트 뷰 숲을 보는 걸 선택했지요.^^

2층이 체크인 하는 안내데스크인데, 한식당 해송도 자리하고 있어서 안면도 산지에서 나는 해산물로 된 요리를 만끽할 수 있답니다.

또한, 가을 대하 축제가 백사장항과 안면도 일대에서 개최되고 있는데, 오션동 앞 송림광장에서도 대하 소금구이를 맛볼 수 있다니 좋은 추억거리인 것 같더라고요.

주차장에서 봤을 땐 되게 작게 리조트를 봤는데, 이렇게 엘레베이터를 타고 보니 객실이 3층에서 11층되는 조금 큰 곳이더군요.

사우나도 그 다음날 이용했는데요. 20%할인된 7200원에 입장할 수 있고, 비교적 넓고 깨끗함에 반했답니다.

저희는 4층 객실에 투숙했는데요.

비교적 시설이 낡아있어서 걱정을 많이 했거든요.

더블과 싱글 침대에 이불과 요과 4인 기준에 맞혀져 있어서 괜찮았어요.

저희 객실 뷰에요.^^

바다 뷰가 아니어서 그랬지만, 호텔에서 나가면 바로 바다를 볼 수 있어서 그렇게 실망하지 않았어요.

화장실도 욕조가 있어서 다행이라 생각했는데, 따뜻한 물과 수압은 엄청 세서 대만족이었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공용 와이파이가 안 된다는 점이었지요.ㅠㅠ

인덕션과 전기밥통, 취사를 할 수 있는 곳이라서 음식을 잘 하시는 분들은 이곳에 머무시는 것도 좋아 보여요.

tv가 조금 작아서 아담함을 여실히 느끼지 않을 수 없었지요.

 



 

와이프가 청소 상태가 조금 걸린다고 했는데, 뭐 저는 괜찮았어요.

리솜오션캐슬의 객실 이용 안내문인데요. 퇴실이 12시라서 넘나 좋은 것 있죠.^^

보통은 다 11시잖아요.

태안이 꽃게로 만든 음식이 유명한데요. 바다를 많이 볼 수 있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태안 안면도로 놀러 오신다면. 리솜오션캐슬에서 숙박하시는 것도 좋을 듯 싶어요.

제목에서도 말씀드렸듯이, 태안 리솜오션캐슬은 19년 10월 20일부터 20년 6월 25일까지 오션동 전체가 리모델링 된다고 합니다.

저희는 어른 2, 어린이 2명하고. 어른 2 조식포함해서 위 가격에 객실을 예약했고요. 위매프 10% 쿠폰이 있어서 114,300원에 하루 묵을 수 있었답니다.

안면도리솜오션캐슬은 꽃지해안로 204에 위치해 있고요.

예약 전화번호는 041-671-7111 이랍니다.

이상 안면도 리솜오션캐슬 리모델링 임박 숙박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