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사람의 욕심은 끝이 있을까?

앱테크를 시작하다 보니 만보기 앱도 한개에서 세개로, 은행, 증권 어플도 계속 한두개씩 늘어나니

이거는 무한증식의 표본이 아니고 무엇이겠는가. ㅋㅋ

그리고 거의 모든 앱테크가 친구추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일례로 비트버니는 추천자에게 제한없이 천포인트를 주고 있고,

토스, 캐시워크, 포인트몬스터, 모니모, 하나머니, 올웨이즈 등등 포인트의 차이는 있지만 추천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은 다 똑같다.

내가 그래도 친구추천을 많이 한 어플이 비트버니와 모니모인데, 오늘은 모니모 어플에 대해서 소개해 보려 한다.^^

 

모니모는 삼성증권, 삼성생명, 삼성카드, 삼성화재 등 삼성금융계열사가 만든 종합금융어플을 표방하고 있는데,

가장 심플하게 앱을 정리해 보면!

출석체크, 만보, 기상인증 등으로 받은 젤리를 교환소에서 모니머니로 바꾸고, 일주일 동안 모은 젤리가 그 다음주 월요일에 펀드에 투자되는 자산증식형 앱이랍니다.^^

다른 앱테크 어플이 광고와 포인트 미션에 중점을 둬 시간을 많이 뺏는 반면에, 모니모 어플은 정말 간단하면서 시간을 많이 할애 안 해도 되는 최고의 장점을 갖고 있다고 할 수 있다.

@ 모니모 앱의 핵심 포인트

매달 열리는 챌린지를 통해 모은 젤리를 모니머니로 교환해서 삼성증권 펀드에 투자하는 앱이다.

4월 챌린지는 만보걷기, 기상인증 2개를 진행하고 있다.

기상 인증 챌린지는 오전 6시부터 8시사이, 오전8시부터 10시사이, 오전 10시부터 12시 사이에,

날씨체크, 증권사방문 등 클릭만 하면 인증을 할 수 있다.

걷기는 5천보만 걸으면 젤리 받기를 눌러서 매일 체킹이 된다. 좋은 것은 10일 연속 달성시 추가 젤리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고, 모든 챌린지가 매일 인증이 된다면 스페셜 젤리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렇게 젤리를 모았다면, 젤리 교환소에서 모든 젤리 한번에 넣기를 클릭해서 환전을 할 수 있다. ㅋㅋ

여기서, 중요한 게 하나가 있는데, 바로 레벨이다.

모니모 레벨은 삼성금융사 상품 가입 회사 개수로 정해진다는 점!

나는 삼성 금융 4개사 모두 가입돼 있어서 젤리 교환시 리워드 머니가 1.5배 적용을 받고 있다.

더불어 자산을 연결해 놨기에 0.1배 플러스 돼서 1.6배 적용을 받는다.

요렇게 젤리가 교환돼 다음주 월요일마다 젤리펀드에 투자된다는 것이다 ㅎㅎ

빙고게임과 친구초대로 스페셜젤리를 최대 15개까지 받을 수 있고, 4월 12일부터 모니모 2주년 특별 이벤트도 개최한다고 하니 모니모 어플 설치해서 젤리투자해보면 어떨까 싶다.^^

 



2주년 메달을 찾아줘 이벤트이다. 탐정도 나오고 수사지도도 나와서 어렵게 생각했는데 쉽게 1단계를 통과 했다. ㅋㅋ

이것 때문에 이번달에 출석체크가 없어졌는데, 챌린지도 2개(기상, 만보 인증)로 축소돼서 혜택을 줄이는 점이 조금 단점이긴 하지만서두 ㅋㅋ

삼성금융은 모니모를 기반으로 시중은행과 금융연계 서비스를 구상중인데, 모니머니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고 하니,

지금이 모니모를 시작할 때라고 추천드리는 바이다.ㅋㅋ

아, 글을 쓰고 보니 나의 젤리투자 인증을 안 했네요.

위와같이 키움글로벌차세대펀드에 투자 중이랍니다.^^

100만원 모으면 인출 해야죠 ㅋㅋ

<모니모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모니모 ios 다운로드>

이글이 유용하고 모니모를 처음 시작하신다면 저의 친구 초대코드를 입력해 주시면 영광으로 생각하겠습니다.

저의 초대코드는 https://www.monimo.com/w/applink/WPFMAL0104M0?cmpId=M231091253&frndInvtCd=G3K5P3E&invateDate=20240412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저와 친구가 될 수 있답니다. ㅋㅋ

이상 미션을 달성하고 젤리를 모아서 젤리교환소에서 모니머니로 환전 후, 삼성증권 펀드에 투자하는 자산 증식형 앱테크 모니모앱 사용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