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의 모바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방법

tery kim 2017. 12. 23. 23:37

안녕하세요?

예전 테니스 동호회 때 알고 지내던 동생이 아동복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엊그제 전화가 와서 저희 애들 사이즈를 물어보더라고요.

오늘 택배가 왔는데, 아이들 옷을 보내줬네요. 고맙게도 말이죠.^^

그래서, 크리스마스도 오고 해서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케익을 하나 선물로 보내줬답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톡은 정말 모바일의 최대 수혜자가 아닌가 싶어요. 이번에 카카오뱅크 또한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것을 보면 말이에요.

핸드폰에 카카오톡 앱을 클릭해주시고요.

점 세개를 클릭해서 선물하기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저는 x-mas케이크를 선물해 줬어요.

12월에 케이크를 선물하면 카카오페이지 2천캐시를 지급한다네요.

파리바게뜨에서 나온 "산타는 딸기, 루돌프는 초코" 상품을 골랐어요.

선물하기를 클릭합니다.

물론 구매하기도 가능하겠지요.

친구 목록에서 대화상대를 초대하면 되는데요.



메시지카드도 쓸 수 있고, 포장 단위도 선택할 수 있어요.

메시지를 쓰셨으면 저장을 클릭합니다. 결제방법을 선택하고요.

유플러스 전자결제시스템으로 결제가 되는데요. 결제할 카드, 다음을 눌러주고, 스마트 간편결제 또는 일반결제로 진행을 합니다.

이렇게 결제가 진행되면 상대방에게 선물이 즉 쿠폰이 전달되는 것이지요.

이상 카카오톡 선물하기 방법에 대해서 살펴 보았고요. 다음 시간에는 카카오페이 카드추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