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우리은행 앱을 쓰다 밀리의서재 한달 무료 이용쿠폰에 당첨됐는데요.

무료 이용쿠폰도 카카오페이 정기결제를 등록해야 쿠폰 이용이 가능했다지요. 그래서 아무 생각없이 정기결제를 신청했었는데, 어제 카카오페이 알림톡으로 한달 9900원 정기결제가 됐다는 알림이 떴어요.

무료 이용기간을 놓친 저의 실수도 있지만, 세상엔 무료가 없다는 것을 뼈저리게 느낀 순간이었어요.

한달동안 밀리의 서재에서 책 열심히 읽는 것으로 저의 실수를 만회해 볼 생각입니다.ㅎㅎ

오늘은 일식집 하면 비싸다는 생각을 하실텐데요. 저렴하게 일식 코스 드실 수 있는 올림픽공원 다다 풀코스 일식 점심 특정식 후기 써 보려 합니다.

 

 

와이프 생일날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일식집인데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선택한 곳이 다다 풀코스 일식집이에요.

점심메뉴로 특정식이 1인분에 28000원 가성비 높은 메뉴가 나오는 일식당입니다.

점심메뉴로 정식을 먹을까 하다 일하시는 이모님이 '특정식'이 낫다고 해서 특정식으로 메뉴를 골랐어요.

사진 순서대로 코스가 나옵니다.ㅎㅎ

작은 공기에 담긴 샐러드 맛났어요 ㅎㅎ

명태 코다리가 나오는데 튀겨서 그런지 씹히는 맛이 일품이었답니다.

회도 담는 그릇에 따라 퀄리티가 달라진다는 것을 여실히 느낄 수 있는 회접시였답니다.

산낙지가 되게 비싼데도 코스로 나왔는데, 이모님이 싹싹 비워 먹으라고 당부(?) 하셨던 메뉴였어요.

콘샐러드는 횟집, 일식집의 마스코트인 거 같아요 ㅎㅎ

요즘 은행나무가 열매를 많이 떨어뜨리고 있는데, 은행 볶음 먹으니 기분이 남달랐어요 ㅎㅎ

전복버터구이가 나왔는데, 전복은 어떻게 해서 먹든 보양식의 느낌이 나요 ㅎㅎ

 

 

고구마튀김, 새우튀김, 완두콩, 초밥 등의 메뉴도 빼놓을 수 없죠.

조개 맑은 탕이 칼국수처럼 나왔어요.

매운탕도 시원했고, 알밥까지 먹으니 배가 터지기 일보 직전이었답니다.

다다 풀코스 벽에 걸려있는 액자 한번 찍어봤는데요. 일본 여성상은 하얀 얼굴을 되게 강조하는 거 같아요.

와이프랑 둘이 가서 맥주 한잔에 특정식 2인분 시켰는데, 6만2천원에 생일상 무난하게 잘 먹은 거 같아요.

다다 풀코스 일식당은 서울 송파구 위례성대로16길 4-21 1층에 위치해 있고,

주차는 4~5대 정도 댈 수 있는 거 같아요.

예약 문의는 02-422-3349 번으로 전화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이상 [방이동 맛집] 다다 풀코스 일식당 특정식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댓글